신학기 시작을 목전에 두고 자녀의 학습 능률을 높여주는 제품들이 막바지 학부모들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다. 효율적인 어학 공부를 돕는 최신 태블릿 PC형 전자 사전부터 학습 자세를 개선해 주는 제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가격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는 것.
누리안(NURIAN)이 내놓은 ‘스마트딕V7’은 이달 29일까지 하이마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태블릿 PC형 전자사전 ‘스마트딕V7’은 사전의 기능은 물론 중고교 학습 컨텐츠와 다양한 실용 회화를 담고 있다. 와이파이존에서 동영상 강의도 수강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효율적인 어학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 자세를 개선하고 장시간 학업에 느끼는 피로감을 덜어주는 제품들도 가격 할인 행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캘리그라피용 만년필로 출시된 라미(LAMY)의 ‘조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그립으로 올바른 필기 자세를 유도하고 악필 교정에도 도움을 준다. 무게감이 가벼워 장시간 필기에도 손과 손목의 피로감이 덜하다. 현재 핫트랙스 온오프라인 샵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평소 학습 자세가 좋지 않은 학생은 허리와 어깨 통증 때문에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쉽지 않다. 체스툴(Chestool)의 ‘아이린 체어’는 회전형 허리받이로 요추를 보호하고 가슴 받이를 이용해 몸을 앞으로 기댈 수 있기 때문에 자세를 바로 잡고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스마트(esmart)의 ‘독서실 책상’은 핫트랙스 온라인에서 1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좌우 시야를 차단하는 가림판이 있어 공부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고 학생들에게 친숙한 디자인과 파스텔의 다양한 컬러가 장점이다.
본인에게 맞지 않는 스탠드의 사용은 눈의 피로를 쉽게 느끼게 하고 시력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다. 최근 출시된 필립스(PHILIPS)의 시력 보호용 LED스탠드 ‘키위’는 용도에 따라 조명의 색상과 조도를 조절할 수 있고 잔 떨림이나 인체에 유해한 적외선과 자외선을 방출하지 않는다. 이마트에서 2월말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막돼먹은 영애씨, 배우 이영애에 도전
· 아기 울면 답 없다? ‘초보맘 위한 ○○ 있다’
· [키즈맘 칼럼]월경 증후군, 방치하지 마세요!
· 일 안하고 주식매매..직장인 근무중 60%
· 우리 아기 치아, 예쁘고 고르게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