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패스는 3주전 미리 호텔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3%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arly Bird’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호텔 체크인 3주전 미리 호텔예약 및 결제를 완료하면 3%추가 할인을 받게 된다. 고객이 호텔패스 회원일 경우 중복할인이 적용돼 해외호텔의 경우 최고 8%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국내 호텔은 1 박당 3000원, 일본 호텔은 1박당 300엔이 할인 적용된다)
마케팅팀 강길성 부장은 “호텔패스 고객들의 경우 대부분이 자유 여행객들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에 대해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미리 숙소를 알아보거나 결재까지 완료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성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재 호텔패스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홍콩, 포시즌 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칼튼 호텔 싱가포르 등 아시아 및 전 세계 인기 호텔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가 이외에도 호텔별로 허니무너,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이용시 객실 업그레이드, 테디 베어 인형, 스파 할인권, 어린이 무료 조식, 무료 엑스트라 베드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올 봄 호텔패스의 ‘Early Bird’ 이벤트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해외여행을 즐겨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막돼먹은 영애씨, 배우 이영애에 도전
· 아기 울면 답 없다? ‘초보맘 위한 ○○ 있다’
· [키즈맘 칼럼]월경 증후군, 방치하지 마세요!
· 일 안하고 주식매매..직장인 근무중 60%
· 우리 아기 치아, 예쁘고 고르게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