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꽃 향기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기분 좋아지는 계절, 봄이 왔다.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을 풀고 호텔로 봄나들이 가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가에서는 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나들이, 봄철 스파 트리트먼트 체험, 영화 관람, 편안한 휴식 등 풍성한 혜택들로 가득한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봄 정취를 물씬 즐겨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주중의 바쁜 업무와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프링 밸런스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밸런스 패키지는 한강 전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그랜드 룸에서의 아늑한 1박과 함께 ‘더 스파’의 새로운 봄철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정문에 위치한 구름다리를 건너면 남산의 봄 기운을 만끽하며 산책할 수 있는 산책 코스와 야생화 공원이 있어 봄 트레킹을 즐기기에 좋다.
W 서울 워커힐은 가족들이 함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W 핫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에서 발견된 온천 수맥으로 객실과 어웨이스파에서 양질의 온천을 즐길 수 잇게 되었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29만 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남산자락에 위치한 세종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3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2가지 종류의 ‘남산투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남산투어 패키지 A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뷔페식 조식, ‘케이블카 왕복권’ 및 남산N서울타워 ‘전망대 관람권’이 제공된다.
조식을 제외할 경우 남산투어 패키지 B로 예약 하면 된다. 또한 공통 혜택으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와인 1병 제공,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14시까지 연장 하여 준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철 생기를 되찾아 주는 두 가지 타입의 봄 패키지 ‘피크닉 N 조이’와 ‘스프링 리프레시먼트’를 선보인다. ‘피크닉 N 조이’는 호텔 인근에 위치한 N 타워로의 나들이를 주 컨셉으로 한다.
패키지 이용 시 N 타워 무료셔틀 이용권과 전망대 무료 이용권 2매, 호텔 셰프들이 직접 만든 피크닉 바구니를 증정한다. ‘스프링 리프레시먼트’의 키포인트는 ‘웰빙’. 로비라운지&델리의 딸기를 이용한 ‘베리-웰’ 드링크 2잔 이용권과 호텔 내 정통 딸라소 마사지숍 발네오 테라피의 ‘비타민 페이스 케어(5만원)’ 상품권 1장을 제공한다. ‘피크닉 N 조이’ 패키지 가격은 22만9000원, ‘스프링 리프레시먼트’ 패키지 가격은 20만9000원이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감미로운 재즈 공연과 함께하는 ‘스프링 위드 재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윈터플레이, 라벤타나 등 유명 재즈팀 보컬의 무료 공연을 스낵과 함께 즐기는 1박 패키지다.
스프링 위드 재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한우 스테이크 버거, 해산물 스파게티, 클럽 샌드위치 3종 중 한 가지의 메인디쉬와 음료를 고를 수 있는 ‘더블 딜라이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35만원.
봄 햇살과 싱그러운 산들바람이 가득한 송도국제도시로의 봄 여행을 위해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각양각색의 스프링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산들바람’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로비라운지 ConneXions에서의 스무디 2잔이 제공된다. 주중 나들이를 위한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쉐라톤 인천 호텔 제작 고급 피크닉 매트와 함께 쉐라톤 인천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의 특전이 제공된다. 두 패키지 이용자 모두 쉐라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건강’, ‘휴식’, ‘커뮤니티’ 등 총 3종류로 준비된 테마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건강’을 선택한 경우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 프렌치 총주방장의 지휘하에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저염도의 웰빙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휴식’을 선택한다면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내 사우나 무료 이용과 함께 와인이 1병 제공되어 호텔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커뮤니티 형성을 원한다면 ‘커뮤니티’를 권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매달 2번째 목요일 열리는 프렌치 사교 모임 ‘카페 드 코머스’에 입장 가능한 티켓을 2매 제공한다. (유효기간 6개월)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달아난 입맛, 향긋한 ‘봄나물’로 잡아라
· 첫 등교 걱정? 괜찮아, 이 책 읽어봐!
· 빅뱅 탑, 화보 통해 거부 할 수 없는 섹시함 발산
· 이경규 라면2, 꼬꼬면 아닌 ‘남자라면’
· 미혼여성 22.2%, ‘결혼 전 동거 사랑하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