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텔 한식전문 뷔페 레스토랑 ‘엘리제’는 오픈 34주년을 맞아 3월7일부터 4월23일까지 주중(월~금)에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4일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할인 혜택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선택 가능한 이벤트 내용은 주중(월~금) 점심, 저녁에 4인 이상 이용 시 고객 중 1978년생 1인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분증 확인)
두 번째는 주중(월~금) 점심, 저녁 레스토랑 이용 고객은 20% 할인 혜택을 받고 4인 이상 이용 시에는 고급와인 1병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 고객에 한하여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 1매가 증정되며, 쿠폰의 사용기한은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이다.
서울가든호텔 중식당 왕후에서는 새로운 계절의 시작과 함께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북경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삼, 전복, 송이, 소안심, 샥스핀 등 싱싱한 재료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북경 요리는 아스파라거스 해삼말이, 왕새우 마늘소스찜, 북경식 미니 불도장, 통전복 샥스핀 요리, 통가재살 X.O 소스찜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보양 메뉴들이 가득하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정통 일식당 기요미즈에서는 제철을 맞은 해산물, 나물 등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입안 가득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는 ‘봄꽃 가이세키 요리’를 5월말까지 선보인다.
3대째 일본 요리사 가문 출신 ‘나가츠마 사토루’ 수석조리장이 전통과 현대를 섞은 담백한 교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꽃 가이세키’는 화사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요리로 일본 본토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두릅, 도미, 광어, 바지락 등 신춘을 느낄 수 있는 야채와 해산물로 조리해 일본 정식 9코스에 가득 담았다.
이 밖에 명월관에서는 5월 31일까지 한우 특유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일품인 한우 육회와 비타민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봄나물로 차린 ‘한우 육회화반과 꽃게 된장찌개 반상’을 준비했다. 건강과 미용은 물론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찾을 수 있어 어른들에게 추천한다.
한식당 ‘온달’에서는 3월 31일까지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산채 나물을 담아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무공해 산채정식을 선보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달아난 입맛, 향긋한 ‘봄나물’로 잡아라
· 첫 등교 걱정? 괜찮아, 이 책 읽어봐!
· 빅뱅 탑, 화보 통해 거부 할 수 없는 섹시함 발산
· 이경규 라면2, 꼬꼬면 아닌 ‘남자라면’
· 미혼여성 22.2%, ‘결혼 전 동거 사랑하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