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과 함께 ‘써니텐’이 컴백한다.
코카-콜라사는 전년도에 이어 빅뱅을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 모델로 선정, 톡톡 튀는 매력의 TV 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써니텐’은 지난해 지드래곤과 탑을 전면에 내세워 상큼하고 발랄한 CF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기존의 써니텐 CM송을 빅뱅이 감각적으로 리메이크해 화제 됐다. 올해는 빅뱅의 컴백 활동 개시와 함께 대성과 승리, 태양 등 멤버 전원이 함께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코카-콜라사 측은 “아이돌 그룹 빅뱅의 스타일리쉬하며 트렌디한 개성이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올해에도 써니텐의 새로운 CF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빅뱅이 오랜만에 대중 앞에 나선만큼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도 톡톡 튀는 탄산과 상큼하고 산뜻한 10% 과즙 매력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로 Fresh Switch(상쾌하게 스위치) 하라’는 메시지의 빅뱅 TV CF는 3월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이 모델을 맡은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는 상큼한 10% 과즙과 산뜻한 에이드 맛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다. 영화관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었던 에이드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함을 시중에서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레몬, 체리, 머스켓의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트륨 가장 많은 외식메뉴 ‘짬뽕’···하루 섭취량 2배
· [식품 라이벌시대 ③캔햄] CJ제일제당 ‘스팸’ vs 동원F&B ‘리챔’
· 진정한 동안 미인은 목주름 관리부터!
· 감정가 228억, 역대 최고가 단독주택 경매
· 정말 그 때 그 떡볶이 코트 맞아? 더블 코트의 화려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