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다양한 용도의 필로우 2종과 쿠션 3종을 출시하고, 3월 한 달 동안 클라우드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26만원 상당의 클라우드 필로우를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템퍼 클라우드 필로우는 머리를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하게 받쳐주는 템퍼 ES(Tempur Extra-Support) 소재를 사용해, 수면 시 신체에 알맞은 베개 높이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길쭉한 모양의 템퍼 다용도 필로우는 신체의 여러 부위에 골고루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옆으로 자는 임산부가 배를 받칠 때 사용하기에 적절한 제품이다.
템퍼 도넛 쿠션은 동그란 도넛 모양으로, 치질이나 출산 후 통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시켜주며, 평상시에는 내피를 교체해 일반 쿠션이나 방석처럼 사용할 수 있다.
템퍼 베인 쿠션은 대퇴부와 종아리까지 안정적인 각도로 다리 전체를 올려놓기에 적합해, 하지 정맥류 환자뿐만 아니라 오래 서 있거나 하이힐을 자주 신어 다리가 부을 때에도 사용하기 좋다. 템퍼 다리용 쿠션은 앉거나 누울 때 다리 사이, 또는 발목 아래에 놓고 휴식을 취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소재의 이름이기도 한 ‘템퍼’는 외부 충격과 압력을 흡수하고 체온이 닿으면 부드러워져, 소재가 체형 그대로 서서히 변형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혈류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아, 뒤척임 없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자영업자 10명 중 7명, “돈 빌려 창업”
· 고객의 시간은 금(金)! 온라인몰 ‘간편·당일’ 서비스 강화
· 옷 수명 늘리는 겨울의류 관리법
· ‘놀토’로 길어진 주말, 독서로 진로와 적성 찾아보자!
· 스마트 제품 전국시대, ‘아이디어로 승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