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을 이용하면 노르웨이 여행을 갈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화제다. 애플 앱스토어 추천 어플리케이션 및 'what’s hot'으로 선정된 바 있는 여행 어플리케이션 ‘TripHere(트립히어), 세계여행!’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Visit Norway in Samgakji(삼각지역 속 노르웨이 방문)’라는 타이틀로 주한 노르웨이 대사관과 공동 진행된다.
노르웨이의 자연과문화를 접할 수 있는 전시물이 설치된 노르웨이 테마역사 6호선 삼각지역에서 각종 전시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Triphere, 세계여행!’ 어플리케이션과 트래블로 홈페이지(http://travelro.co.kr/event)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각 1등 카타르항공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 2명, 2등 파나소닉 루믹스 LX5 카메라 2명, 3등 바이킹스타일 레스토랑 저녁식사권 2명, 4등 노르웨이 뮤지션BellMan의 음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3월 28일 노르웨이 대사관홈페이지(http://norway.or.kr)와 트래블로 홈페이지(http://travelro.co.kr)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트래블로 공식 트위터(@travel_ro)의 이벤트 공지를 리트윗(RT)하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현장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토미디어 트래블로 사업팀의 강미영 팀장은 "TripHere는 스마트폰으로 여행을 기록하고 사용자간 기록을 공유하는 여행 전문 어플리케이션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TripHere의 또 다른 기능인 일상 속에서 여행을 발견하는 재미를 사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실제로 여행의 꿈을 실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80%, 채소 권장섭취량 보다 적게 먹어
· 비타민D, 자근근종 축소에 효과
· 비정규직 10명 중 9명 “차별 받았다”
· 이기적인 각선미 ‘유이’, 공항패션 대표 아이템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