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대학생들이 꿈을 공유하고, 뜨거운 열정을 나눌 수 있도록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청춘들의 소중한 꿈을 공유하며, 뜨거운 열정을 나눈다는 뜻의 ‘Share & Spread’를 키워드로 하여 S20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3월말까지 지원받아 20개 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현재 활동중인 대학생 동아리들로 S20커뮤니티에 2011년 활동내용과 2012년 상반기 활동계획 등을 자유양식으로 등록하면, S20 운영진과 대학생 패널 1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팀웍과 공익성, 구체적 활동 계획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게 된다.
선발된 20개팀은 선정지원금 50만원과 활동지원금 50만원, 총 100만원을 지원 받아 한학기(4월~7월)동안 활동하게 되고, 중간 활동 진행상황 및 상반기 최종 활동 결과에 따라 다시 최우수 동아리 6팀에 선발되면 최고 200만원의 시상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를 준비했다”며, “대학 생활의 본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을 응원하고,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를 시작으로 청춘들의 꿈의 길잡이가 되어 줄 멘토들의 강연회, 가슴 뛰는 스토리와 신나는 공연이 함께하는 청춘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마련하여 청춘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80%, 채소 권장섭취량 보다 적게 먹어
· 비타민D, 자근근종 축소에 효과
· 비정규직 10명 중 9명 “차별 받았다”
· 이기적인 각선미 ‘유이’, 공항패션 대표 아이템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