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치솟는 물가 ‘화장품 다이어트’∙∙∙ 멀티 아이템으로!

입력 2012-03-05 14:16:30 수정 201203051417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국내∙외 많은 뷰티 브랜드가 화장품 가격을 인상한다는 소식을 잇따라 전하고 있다.

갈수록 높아지는 물가의 영향과 전반적인 원자재 가격이 상승해 가격을 올리게 되었다고 업체들은 가격 인상 이유를 밝히고 있다. 매일매일 사용하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의 인상소식을 접한 여성 소비자들은 아쉬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이러한 화장품의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많은 여성들이 일명 ‘화장품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 꼭 필요한 아이템만 사용하고 다양한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는 멀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화장품 다이어트’는 단계를 줄여줘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도와주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인상한 화장품을 구입해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대응 방법으로 알려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 제품들은 과거에 제품 하나의 기능에 충실하지 못하다는 인식 때문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지 못했지만 최근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력으로 멀티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해결할 수 있어 더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자신이 필요한 기능들을 가주고 있는 똑똑한 스마트 멀티 뷰티 아이템들에 대해 꼼꼼히 체크한 후 쇼핑한다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스마트 ‘메이크업’ 아이템 이거 하나면 되!


메이크업 제품 하나만 발라도 여러 단계의 메이크업을 거친 듯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 해 주는 멀티 메이크업 제품부터 하나의 제품에 팩트, 하이라이트, 쉐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고 자신에게 꼭 필요한 기능과 효과를 지닌 제품을 선택하면 바쁜 아침시간까지 단축 시켜줘 간편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카트린 ‘매직 커버링 미네랄 SPF30/PA+++’은 100% 천연 미네랄로 만든 미네랄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하이라이터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6 in 1 멀티 메이크업 제품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자외선 차단 역할을 하는 천연 미네랄 징크옥사이드 및 티타늄옥사이드 등이 자외선을 차단해줘 건강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미세한 천연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어 밀착력과 유지력이 높아 따로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하지 않아 더욱 편리하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기능 스킨케어 개념의 파운데이션이다. 잡티 커버와 피부톤,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가 뛰어나 매끈하고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마몽드의 베스트셀러인 토탈솔루션 라인의 뛰어난 보습력을 그대로 담아낸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의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준다.

시세이도 아넷사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는 자외선 차단제와 파운데이션 겸용 제품으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별도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뷰티파잉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넓은 모공을 커버하고 색조 메이크업을 하기 적합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 스마트 ‘스킨케어’ 아이템 이거 하나면 되!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가지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들과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대신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참존 ‘스네일 링클 리커버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주름개선, 미백, 보습의 토탈케어 크림이다. 콜라겐 생합성을 증가시켜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지유글리코사이드이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에칠아스코빌에텔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싸이닉 ‘아쿠아 EX 스팀 에센스 워터’는 뛰어난 보습력의 알로에 워터를 함유한 고보습 에센스 워터로 토너, 에센스, 미스트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스팀 유화 공법을 통해 스킨층과 스팀 에멀젼 층이 만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수분손실을 최소화 시켜준다.

랑콤 ’레네르지 아이 멀티플 리프트’는 2단계 올인원 아이케어 제품이다. 특화된 포뮬러의 2단계 올인원 아이 케어로 눈가에 즉각적인 탄력을 부여하고 눈가 주름 감소, 다크써클 커버, 눈밑 처짐 개선 등의 6가지 눈가 노화의 징후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네이처 리퍼블릭 ’멀티 퍼펙션 수퍼 크림’은 고농축 에센스 겸용 크림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함께 바르는 즉시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복합적인 작용에 의해 기미, 잡티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고 생기 있게 개선하여 주는 크림타입의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80%, 채소 권장섭취량 보다 적게 먹어
· 비타민D, 자근근종 축소에 효과
· 비정규직 10명 중 9명 “차별 받았다”
· 이기적인 각선미 ‘유이’, 공항패션 대표 아이템은 뭐?
입력 2012-03-05 14:16:30 수정 201203051417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