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델리는 봄철을 맞아 다양하고 맛있는 ‘2012 한스델리 신메뉴’ 11가지를 선보인다.
‘2012 한스델리 신메뉴’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실속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각국의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하도록 개발한 메뉴다. ‘불갈비 치즈도리아’, ‘크레이지 엔칠라다’, ‘돈가스 야끼파스타’ 등 11가지 퓨전 메뉴로 구성됐다.
‘불갈비 치즈도리아’는 48시간가량 재워둔 폭립(돼지갈비살)을 라이스와 갈비 소스, 매콤한 낙지볶음 소스로 볶아 이탈리안 치즈를 토핑한 메뉴다. 담백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영양식으로 손색없다.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로 매운 맛을 가미할 수 있어 고객의 입맛에 따른 조리가 가능하다.
‘크레이지 엔칠라다’는 매콤한 살사소스 및 토마토소스, 볶은 국내산 육류를 또띠아에 말아 치즈로 토핑한 후 오븐에 굽는 멕시칸 요리 ‘엔칠라다’를 한스델리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메뉴다. 미트볼과 나쵸칩을 추가해 담백함과 식감을 살렸다.
일본식 면요리인 ‘야끼소바’를 접목해 개발한 ‘돈가스 야끼파스타’는 돈가스와 파스타를 결합해 가쓰오부시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인 요리다. 담백한 국내산 육류의 맛과 쫄깃한 파스타의 맛이 어우러져 푸짐하고 풍성하다.
이밖에 한국식 갈비양념의 미트볼과 치즈오븐 스파게티가 결합된 ‘오리엔탈BBQ치즈오븐 스파게티’, 부드러운 닭다리살 튀김과 오므라이스가 조화로운 ‘순살 치킨 오므라이스’가 있으며, ‘참치 마요덮밥’, ‘미트볼 스파게티’, ‘커틀렛 시리즈’(치즈돈가스, 피자돈가스, 새우가스) 등 다채로운 신메뉴가 준비됐다.
회사 측은 “볶음밥과 오므라이스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취향과 입맛에 따른 맞춤요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스델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말일까지 시식 후기 이벤트를 연다. 한스델리 트위터(twitter.com/hansdelilove),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sdeli), 블로그(blog.naver.com/myhansdeli)를 통해 인증샷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영화 관람권, 한스델리 시식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80%, 채소 권장섭취량 보다 적게 먹어
· 비타민D, 자근근종 축소에 효과
· 비정규직 10명 중 9명 “차별 받았다”
· 이기적인 각선미 ‘유이’, 공항패션 대표 아이템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