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슈렉,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친구들 다 모였다!

입력 2012-03-06 09:28:52 수정 2012-03-06 15:08: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호주 골드코스트의 드림월드가 2012년 부활절 방학에 맞추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새로운 테마파크를 오픈할 예정이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대표작인 마다가스카르의 펭귄, 슈렉, 장화 신은 고양이, 쿵푸펜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8천4백sqm(스퀘어미터)의 광대한 공간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새로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공간으로 탈바꿈 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어떤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할지 미리 알아보자.

아프리카 섬의 생생함과 웅장함 속에 귀여운 펭귄들의 등장과 다양한 동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덕분에 큰 인기를 모은 영화 마다가스카르로 꾸며지는 구역은 스릴 넘치는 액션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콘셉트에 맞추어진 새로운 놀이기구들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명소들은 실제 영화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아직 스릴감을 즐길 준비가 안 된 사람들은 키즈 코스터(Kid’s coaster)가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다.

줄리언 대왕의 극장(King Julien’s Theatre)에도 들려보자. 영화에서만 볼 수 있던 마다가스카르의 대왕 줄이언과 그를 따르는 동물들의 이야기를 보다 더 생생한 라이브 쇼로 즐길 수 있다. 20분의 라이브 쇼가 끝나면 등장인물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중세시대 슈렉의 동화마을로 들어가기 전에 마다가스카르의 상점에 들러 최신 아이템을 구경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

이번에는 슈렉 동화마을은 우리들에게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슈렉의 등장인물들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차례. 그 동안의 회전목마는 잊고 슈렉과 친구들이 환상의 세계로 데려다 줄 새로운 목마를 만나보자.

동키의 등에 올라앉거나, 생강맨(Gingy)의 글라이더에 함께 날아오르거나, 장화 신은 고양이의 장화 속에 몸을 싣고 회전목마를 즐기는 것만큼 더 특별한 회전목마가 있을까? 슈렉과 피오나공주가 신혼여행을 떠날 때 이용했던 마법의 양파마차에 올라탈 수도 있다.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려는 관람객들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슈렉의 가족사진에 등장 할 수도 있고, 슈렉과 피오나의 사이에서도 찍을 수 있다. 장화 신은 고양이의 주인공도 돼 볼 수 있으니 카메라는 꼭 준비해두자.

출출해지는 시간마저도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등장은 끊이지 않는다. 슈렉이 추천하는 메뉴의 맛을 어떨까? 주린 배를 단단히 채우고 슈렉과 그의 친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선물가게에도 들려보자.

마다가스카르와 슈렉을 만나보고 벌써 끝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최고의 쿵푸실력을 자랑하는 우리의 정의의 팬더, 쿵푸팬더 포(Po)가 기다리고 있다. 나쁜 악당들을 한 번에 물리칠 포의 새로운 쿵푸기술이 이곳 테마파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야생체험이 가능한 호랑이 월드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도 준비돼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슈즈 멀티숍] ‘ABC마트 코리아’ VS ‘레스모아’

· 어린이의 신발 대물림? 걸음걸이에 안 좋은 영향
· 청첩장 품은 신혼부부는 주방혼수가 ‘반값’
· 나만의 육아법 공유하자, 재능TV ‘맘대로 육아법’ 이벤트
· 치솟는 물가 ‘화장품 다이어트’∙∙∙ 멀티 아이템으로!

입력 2012-03-06 09:28:52 수정 2012-03-06 15:08:2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