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D 본편 영상을 선보이고, SNS 채널을 통한 이색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 3D’를 진행한다.
‘커피 & 러브 캠페인 3D’는 3월 14일까지 네스프레소 캠페인 사이트(www.nespresso-campaign.co.kr)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
특히 이번 3D 버전에서는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캡슐 모양의 가상 캐릭터로 변신,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만든 커피 캡슐로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에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된다.
참여한 영상은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고백한 상대방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상위 1%의 그랑 크뤼 커피가 주는 최고의 커피 경험을 새로운 스타일로 구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슈즈 멀티숍] ‘ABC마트 코리아’ VS ‘레스모아’
· 어린이의 신발 대물림? 걸음걸이에 안 좋은 영향
· 청첩장 품은 신혼부부는 주방혼수가 ‘반값’
· 나만의 육아법 공유하자, 재능TV ‘맘대로 육아법’ 이벤트
· 치솟는 물가 ‘화장품 다이어트’∙∙∙ 멀티 아이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