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신메뉴에 이벤트까지 ‘가득’

입력 2012-03-07 14:09:23 수정 2012030714211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달콤한 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 데이가 다가왔다.

이에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여심을 사로잡을 화이트데이 스페셜 제품, 메뉴 등을 출시하고 와인 프로모션, SNS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커플들을 유혹하고 나섰다.

뚜레쥬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널 향한 내 마음은 언제나 반짝반짝’을 콘셉트로 총 78종의 화이트데이 제품을 출시했다. 사과 모양의 ‘애플 초콜릿’부터 스틱형, 바구니형, 박스형 등 다양한 구성의 사탕 선물 세트와 기념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연인은 물론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이색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14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연인에게는 연애 지수를, 솔로에게는 연애 가능지수를 알려준다.

투썸은 사랑스러운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커플세트’를 내놨다. 커플세트는 초콜렛을 라떼에 녹여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음료 ‘러블리 초코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담았으며, 이번 시즌 디저트 메뉴인 ‘노아젯 쇼콜라’, '러블리 베리 스트로베리', '리얼러브 프로마쥬' 중 1가지를 선택,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투썸은 3색 사랑 이야기가 담긴 총 12종의 다양한 케이크와 초콜릿 등을 판매한다. 화이트데이 시즌 기간(3/8~14)동안 시즌 라운드케이크 구매 시 투썸 초콜릿을 증정하고, 기간 내 CJ ONE 포인트 사용 시 추첨을 통해 투썸 텀블러를 선물한다.

콜드스톤은 ‘콜드스톤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세요’라는 테마로 출시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요거베리하트, 초코베리러브) 인증샷과 사랑 이야기를 콜드스톤 페이스북(www.facebook.com/csck2012)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두 쌍의 커플에게 아이패드2를 2대씩 증정한다.

빕스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에 하트모양 비트 가니시가 인상적인 러브미텐더로인 스테이크와 와인 2잔, 뚜레쥬르 사탕이 포함된 ‘로맨틱 화이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세트메뉴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를 지급하며 커플링, 빕스 식사권,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씨푸드오션과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커플 에이드를 14일 출시한다. 이번 커플 에이드는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용 병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자몽에이드, 라임에이드 총 2종이 판매된다.

더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과 광교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 디너’를 콘셉트로 화이트데이 코스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3월 9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코스메뉴는 아뮤즈부쉐를 시작으로 쉐프가 추천하는 수프, 샐러드, 애피타이저, 립아이스테이크와, 뉴욕스트립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은 전문 소믈리에가 메뉴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준다. 또 코스메뉴 식사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영화 ‘서약’ 예매권 2매를 준다.

더플레이스는 ‘달콤한 순간’을 테마로 파스타, 피자 각 1종과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가 함께 구성된 한정세트메뉴 2종을 내놓는다. 열대 과일향의 상쾌함과 청량감이 화이트데이와 잘 어울리는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는 국내 첫 론칭되는 와인으로, 행사 기간 동안 20% 이상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별도 주문 가능하다. 이번 시즌 특별메뉴와 와인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로코커리는 3월 31일까지 인기 커리메뉴 2종과 사이드메뉴, 음료로 구성된 로맨틱 커플세트메뉴 2종을 선보인다. 또 커플 메뉴 주문 시 청량감이 있는 ‘벨라다 모스카토’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연인들이 많이 찾는 로코커리 가로수길점에서는 가로수길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신메뉴 '로코 텐더 & 칩스'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을 돌려 나온 '로코 텐더 & 칩스 시식권' , '생맥주 무료권', '벨라다 모스카토 할인권' 등의 쿠폰을 출력하면 매장에서 더욱 알뜰하게 식사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가격보다 성분 배합 우선! 화장품 제대로 고르는 7가지 방법
· 아이들에게 엄마표 밥솥 간식 선물하세요
· [키즈맘 A TO Z] 여성 선호 커피, 치아변색 주요 원인
· 톱 스타일리스트에게 배우는 청바지 스타일링 A to Z
· 사연 올리면 신제품으로 아이 방 꾸며드려요
입력 2012-03-07 14:09:23 수정 2012030714211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