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화이트데이, 맞춤 선물로 사랑 받자!

입력 2012-03-08 15:26:55 수정 2012-03-08 15:27:1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화이트 데이가 일주일 남짓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다가오는 날이지만, 이번 화이트 데이 만큼은 사탕이나 꽃 같은 상투적인 선물보다는 실속 있는 선물에 의미를 담아 공략해보는 것은 어떨까?

짝사랑 상대에게 고백을 하기 위한 날 또는 애인과의 사랑을 한층 뜨겁게 달구기 위한 선물 공세의 날 등 상황에 맞는 컨셉으로 선물을 준비해 그녀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보내도록 하자.

▲ 솔로 男, “신발 신고 내게 와라”


아직 연인이라 하기에는 멀리 있고 이제 연인이 되고픈 짝사랑 상대 그녀를 위해 명품가방은 선물하기에 부담스럽고 향수, 화장품 등은 너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신발을 선택, 이색 선물로 도전해보자.

과거에는 연인끼리 신발을 선물하면 도망간다는 속설로 신발만큼은 기피했지만 이제는 반대로 생각하여, 아직 연인이 아니기에 신발을 선물해 나에게 다가와 달라는 의미를 담아 그녀의 마음을 움직여보자.

크록스에서는 최근 여성 펌프스 라인으로 천연 가죽 구두 3종을 선보였다. 이 중 ‘트웬티’는 둥근 앞 코 디자인으로 특유의 여성스러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웨지힐로 출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등 2가지 컬러를 선보여 세련됨과 동시에 은은한 여성미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며 화이트 데이를 겨냥해 여심을 사기에 충분한 실속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활동성이 넘치는 여자친구라면 패션 러닝화가 제격이다. 르까프가 출시한 ‘김사랑 누드화’는 신지 않은 듯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듯한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 장점. 특히 일곱 가지 색깔의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 커플 男, 의미 담은 시계, 향수로 사랑 듬뿍

애인이 있는 남성의 경우, 이번 화이트 데이를 통해 서로간의 애정을 확인하고 더욱 키우는 계기로 활용해보자. 커플 간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한 소중함을 새기고 앞으로 영원한 시간을 함께 하자는 의미의 시계가 추천 아이템으로 꼽힌다.

루이까또즈의 ‘LQ 1198 WH L’는 체인으로 이뤄진 팔찌형 시계를 출시했다. 이는 체인에 별, 돼지, 에펠탑 등의 펜던트가 달려있’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알펙스는 물방울들을 서로 연결한 듯한 디자인과 꽃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버블와치’를 선보였다.

영원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향수도 화이트 데이 선물의 단골 메뉴. 최근 국내에 출시된 발렌티노의 향수, 발렌티나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드레스를 만드는 디자이너 발렌티노가 내놓은 제품이다. 보틀은 발렌티노의 드레스를 입은 여성의 몸매굴곡을 형상화했고, 보틀 위에 피어있는 베이지 톤의 꾸뛰르 플라워는 꽃을 꽂은 귀족여인의 머리 자태를 닮아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답다.

▲ 기혼 男, 함께 즐기는 색다른 데이트 선물로 멋진 남편 등극


기혼의 경우에도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를 준비해야 사랑 받는 남편이 될 수 있다. 특히 기혼자들 커플의 경우, 집을 벗어나 색다른 공간에서 데이트를 즐김으로써 연애 시절의 감정을 되살려 보는 것은 어떨까.

‘더 클래식500’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달콤한 데이트을 위해 쇠고기 카르파초와 망고살사의 바다가재 전채, 그린 홍합 치즈구이 등의 특별 요리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수제초콜릿 및 스파클링 와인 Half Bottle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단, 화이트 데이 당일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3일전 사전 예약한 커플 고객을 위한 단 하루의 혜택이니 예약은 필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화이트 데이 디너 예약 고객에게 커플 사진이 들어간 하트사탕액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특별한 둘만의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프랑스 스테이크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등심스테이크, 농어구이, 안심스테이크 등 특선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선택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당일은 코스메뉴로만 제공되며 사전예약 고객에 한하여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화이트데이 특선 와인 샤또 르쿠뉴를 50% 할인 판매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50만원으로 늘려
· 하나HSBC생명, 신혼부부 재테크 수칙 5가지 소개
· 매일 게임만 하는 아이, 이렇게 도와주세요
· ‘완판녀 여왕’ 김남주 비비드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 감귤의 변신은 무죄? 깜짝 놀랄만한 ‘감귤피 속살 아트 공모전’
· 초등생 67%, 학교부적응은 ‘개인의 문제’

· 시럽약 먹일 때 밥숟가락 사용하지 마세요

입력 2012-03-08 15:26:55 수정 2012-03-08 15:27:1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