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e-러닝도 중국어 바람, 할인행사 봇물

입력 2012-03-09 11:20:27 수정 201203091120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이러닝 어학업체들이 토익, 토플 못지않은 중국어 열풍에 맞춰 중국어 입문강좌에서 HSK 대비강좌까지 다양한 이벤트 준비에 나섰다.

파고다SCS의 이러닝 사이트 엔파고다(http://www.npagoda.com)는 지출이 많은 3월, 경제적인 이러닝 학습을 위해 이달 18일까지 단과 강좌를 50% 할인한다. 결제금의 12%를 엔파고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터디포인트로 추가 적립하는 ‘62%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중국어 기초회화를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어법과 회화를 24강으로 구성한 <중국어가 별거냐 : 기초회화편> 강좌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총 60일간 PC 및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웹에서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HSK 고등 독해> 같은 수험대비 고급 수험강좌와 다양한 중국어 회화강좌가 절반 가격에 제공된다.

정철사이버(http://cyber.jungchul.com)는 중국어 청취강좌 오픈 기념으로 중국어 강좌를 50% 수강 할인하고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어엔진’, ’중국어청취’, ’중국어회화’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중국어 Full 패키지>와 <중국어 기본+넘버스> 강좌, <중국어 넘버스+회화> 강좌 등 반값 할인 강좌는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구매 시 정철사이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최대 3만점 적립된다.

차이나로(http://www.chinaro.com)는 커리큘럼 별로 구성한 패키지 강좌 수강 시 할인을 제공한다. 입문에서 중급까지 총 8개월간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춘 <차이나로 패키지 강의(입문+초급+중급)> 강좌를 30% 할인한 9만 3천원에 제공 중이다.

강좌와 함께 구매할 경우 교재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초어법과 기출특강으로 구성된 <HSK 기초어법> 패키지는 20% 할인된 가격에 5개월간 수강 가능하다.

온라인 시사중국어학원(http://online.chinasisa.com)은 패키지 수강 할인과 교재 할인을 진행중이다. 개그우먼 조혜련과 조혜숙의 <쩐빵 중국어 기초 첫걸음>은 총 40강으로 구성된 저자 직강으로 5만 5천원에 60일간 수강 가능하다. 강의와 함께 구매 시 교재를 10% 할인한다. <술술 풀리는 비즈니스 중국어 종합과정>은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파고다SCS 온라인사업부 강세훈 본부장은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닝을 통해 중국어에 입문하는 기초 학습자가 크게 늘었다”며 “중국어는 성조와 발음을 올바르게 익히는 초기 학습이 무척 중요한 언어이기 때문에 오프라인 대면학습과 함께 이러닝 동영상 강좌 수강을 병행하면 정확하고 빠른 언어 습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뷰티업계 한정판의 유혹, “지금 안 사면 후회한다!”
· “보험계약 내용 설명 미흡” 소비자불만 가장 많아
· 홈베이킹, 단돈 3천원으로 배울 수 있다고?
· 아이가 귀를 잡아당기는 행동을 한다면?

· 중저가 브랜드숍 시장, 불붙은 ‘할인 경쟁’
· 직장인 10명 중 4명, 술자리에서 쓰는 비용은 '투자'

입력 2012-03-09 11:20:27 수정 2012030911202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