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봄호를 출간

입력 2012-03-09 11:50:03 수정 201203091325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활기차게 다가온 새 봄, 색다른 아이디어로 집안에 따스한 봄기운을 불어넣어보는 것은 어떨까. 현대카드가 ‘살림의 여왕’으로 불리는 ‘마사 스튜어트’의 봄철 살림 노하우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봄호를 출간했다.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의 노하우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은 현대카드가 독점 제휴를 맺고 연 4회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이번 2012년 봄호 발간으로 10호째를 맞이했다.

이번 호는 “Bring on Beautiful!”이라는 테마 아래, 봄의 화사함을 더한 인테리어, 요리, 원예, 뷰티, 크래프트, DIY 등 62가지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수록하고 있다. 가장 먼저 무거운 겨울 분위기를 전환하고 화사한 봄 내음을 가져다 줄 인테리어 팁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꽃무늬를 모티브로 한 모던한 플라워 데코 인테리어와 양귀비 꽃을 활용한 소품 및 액세서리 연출 방법은 집안에 신선한 생동감을 더해줄 것이다. 또한 풍미 가득한 허브 잎을 활용한 12가지 요리 레시피와 바게트를 재료로 한 4가지 버라이어티 샌드위치 만들기 등 봄철 가족의 입맛을 돋워줄 다양한 레시피도 담고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레시피 노하우 외에도 봄과 어울리는 흥미로운 컨텐츠들이 가득하다. 친구와 함께 떠나는 달콤한 원예 농장 방문기, 예비 엄마를 위한 동화 테마의 베이비 샤워 파티 이야기는 물론, 마사 스튜어트가 알려주는 주방 청소 팁, 맞춤형 모던 십자수 DIY, 아파트 속 화분 데코 등 센스 있는 리빙 노하우까지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한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2012년 봄호 발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정기구독 신청 독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 주부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품격 있는 친환경 키친 아트 아이템 ‘프리파라 오일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3월 6일부터 31일까지 한국어판 전 구매고객 중 퀴즈 정답자 10명을 추첨하여 MoMA의 독특한 참새 디자인 클립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애독자 엽서를 통해 코너에 평소 궁금했던 요리, 원예, 살림 관련 질문을 보내온 독자 중 5명에게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연두색 컬러의 MoMA 디자인 탁상 시계를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담당자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은 현대카드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신선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독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12년 봄호가 제공하는 생기 넘치는 정보와 팁들을 활용하여 독자 여러분 모두 더욱 화사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뷰티업계 한정판의 유혹, “지금 안 사면 후회한다!”
· “보험계약 내용 설명 미흡” 소비자불만 가장 많아
· 홈베이킹, 단돈 3천원으로 배울 수 있다고?
· 아이가 귀를 잡아당기는 행동을 한다면?

· 중저가 브랜드숍 시장, 불붙은 ‘할인 경쟁’
· 직장인 10명 중 4명, 술자리에서 쓰는 비용은 '투자'

입력 2012-03-09 11:50:03 수정 2012030913252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