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화이트데이, 사랑·실속 ‘두 마리 토끼 잡자’

입력 2012-03-12 15:01:17 수정 201203121502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코앞이다. 지난달 여자 친구에게 초콜릿과 선물을 받아 행복했던 남자들이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는 시간이 다가온 것.

아무리 고전이 좋다지만 화이트데이 선물로 장미꽃과 사탕만 안겨준다면 센스 없는 남자친구로 그녀에게 미움 받을지 모른다. 화이트데이를 평화롭게 보낼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데이트코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보다 더 고민되는 것은 데이트코스다.

불고기브라더스에는 연인들을 위한 하트 모양 불고기 메뉴가 있다. ‘한우 언양식 불고기’는 특유의 하트 모양으로 연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전하는 데에도 제격이다. 인기 칠레산 와인 까사 로 마타(Casa Lo Matta)를 더하면 사랑하는 그녀와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달.콤커피는 특별한 날을 더욱 달콤하게 즐기는 ‘화이트 초코큐브’를 12일부터 일주일간 선보인다. ‘화이트 초코큐브’는 스틱에 꽂은 큐브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을 따뜻한 우유에 넣어 직접 녹여 마시는 음료다. 또한 달.콤커피는 14일 당일 매장 방문고객 모두에게 음악 포털 사이트 '달뮤직'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16일까지 연인 고객에게는 커플 당 초코큐브 스틱 1개를 무료로 선물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3일~14일 이틀간 14%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을 통해 쿠폰을 다운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2만 원 이상 주문 시 혜택 제공) 특히 14일은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삼성페이백 40% 포인트 사용과 중복 적용 가능해, 최대 50% 저렴하게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다.


▲ 선물 고르기 어렵다면? ‘화이트데이 기획전’

화이트데이 선물을 아직도 결정하지 못했다면, 다양한 상품들을 모아놓은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찾아보자.

롯데마트는 3월 14일까지 사탕, 초콜릿 등 선물용 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 직접 포장하기보다 선물용으로 포장된 상품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고려해, 포장된 완제품 형태의 기획 상품을 작년보다 20% 가량 확대,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10%,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 7만 원 이상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소는 알뜰한 화이트데이 준비를 돕는 ‘화이트데이 실속 기획전’을 실시한다. 화이트데이의 필수 아이템인 캔디, 초콜릿, 카라멜류는 물론, 초보자 남성들도 쉽게 선물을 포장할 수 있는 선물봉투, 리본포장박스 등 포장용품도 마련했다. 또 선물의 감동을 더해주는 편지지와 카드, 곰인형, 동물모양쿠션, 스마트폰 거치대 등 센스와 실속을 겸비한 선물도 판매한다.

핫트랙스는 발품 팔 필요 없이 여자 친구 스타일에 딱 맞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온라인몰(www.hottracks.co.kr)에서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자 친구가 귀여운 스타일이라면 ‘깜찍선물’ 메뉴에서, 우아한 스타일이라면 ‘품격선물’ 메뉴에서 선택하면 된다. 또한 핫트랙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돌체쿠스토 캡슐 커피머신 구매 시 스타터세트(카푸치노, 라떼컵, 캡슐커피1BOX)를 추가로 증정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은 작지만 파워풀한 성능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컴팩트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해 여자라면 하나쯤 갖고 싶은 위시 아이템이다.

핫트랙스 온라인사업팀 백선혜 MD는 “발렌타인데이의 선물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 인기”라며, “화이트데이에는 평소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춰 선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맞벌이 직장인, 아이 맡기는데 월 61만원
· 화이트데이, 여심 사로잡을 남성 스타일링 비법!
· 1분도 아까운 점심시간, 18분 기다리면 ‘반값’

· 새롭게 단장한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12-03-12 15:01:17 수정 2012031215021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