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화이트데이, 솔로탈출 꿈꾼다면 ‘앱’을 이용하라

입력 2012-03-12 16:35:52 수정 201203121636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사랑을 나누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애인 있는 이들에겐 행복한 날이지만, ‘솔로 천국, 커플 지옥’을 외치는 솔로에겐 한없이 우울한 날이다.

앱 포털 서비스인 ‘팟게이트(www.podgate.com)’가 추천하는 단계별 솔로 탈출 전략을 통해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예쁜 사랑을 시작해보자.

▲ 1단계: 솔로 진단 / 내가 솔로인 이유는?

스스로 처한 상황을 알아야 그에 따른 해결책이 나오기 마련이다. 내가 솔로일 수밖에 없는 문제점을 먼저 파악해 보자.

‘당신이 솔로인 이유는(http://podgate.com/a/25fi)’은 상황극을 이용해 솔로인 이유를 진단해주는 심리 테스트다. 다양한 상황 컨셉에 따른 행동 패턴을 분석해 자신의 연애 유형을 알아보며, 그 동안 나에게 왜 애인이 없었는지 깨닫게 해 준다.

‘솔로 탈출법(http://podgate.com/a/29cI)’은 이성 친구를 만날 수 있는 확률을 나타내는 사랑 지수를 통해 현재 나의 상태를 확인하고, 외로운 솔로를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주는 코칭 앱이다.

▲ 2단계: 여친 탐구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자가 진단을 통해 스스로의 상태를 파악했다면 이제 상대방에 대해 분석해 볼 필요가 있다. 여자의 심리 상태나 성향을 미리 파악한다면 호감 가는 남자가 되는 것은 식은 죽 먹기.

‘여자 심리 Q & A(http://podgate.com/a/1uev)’를 통해 남자들은 절대 모르는 여자들의 심리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남자의 입장에서 궁금한 여자의 마음을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정리해 이해를 돕는다.

심리뿐 아니라 여성의 생활에 대해 잘 아는 것도 멋진 남자 친구가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이다. ‘생활백서-미인편(http://podgate.com/a/1QeT)’을 통해 여성들이 관심 있는 화장, 다이어트, 음식 등을 미리 알아두면 센스 있는 남자로 인정받을 수 있다.

▲ 3단계: 고백하기 / 준비 끝, 이제 커플의 길로

나에 대해 파악하고, 상대방에 대해 준비했다면 이제 결전의 순간만이 남았다. 앱을 통해 고백할 방법과 최종 결정을 위한 카운터펀치 선물까지 준비하고, 화이트데이만을 기다리자.

‘내 맘 알지?(http://podgate.com/a/1fuJ)’는 상대방에게 내 마음을 문자로 고백하는 앱이다. 관심 있던 상대방에게 고백하면 익명으로 문자가 보내진다. 상대방도 똑같이 관심 있던 사람의 번호를 입력하고 입력한 번호가 당신의 번호와 같다면 서로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고백과 함께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은 ‘화이트데이 선물 랭킹전(http://podgate.com/a/1930)’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원하는 선물을 여자가 직접 남자에게 요청 가능하고, 여성들이 원하는 선물의 인기 순위도 볼 수 있어 남자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맞벌이 직장인, 아이 맡기는데 월 61만원
· 화이트데이, 여심 사로잡을 남성 스타일링 비법!
· 1분도 아까운 점심시간, 18분 기다리면 ‘반값’

· 새롭게 단장한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12-03-12 16:35:52 수정 201203121636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