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양의 보급형 태블릿PC를 유통업체 최초로 단독 기획해 선보인 옥션이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태블릿PC 2차 판매를 실시한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올킬 태블릿 노트’의 2차 판매를 실시하고,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이어폰 SL49’를 함께 패키지로 구성해 29만9000원에 1000대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26만원대 ‘올킬 태블릿 노트’와 14만원대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SOUL by Ludacris)’ 이어폰 패키지를 29만9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28% 할인효과를 볼 수 있는 알뜰 구매 기회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보급형 태블릿PC의 디자인 및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 제조하여 단독 유통하는 것은 옥션이 최초로, ‘올킬 태블릿 노트’는 최신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4.0(아이스크림샌드위치)을 탑재하고 있다. 7인치 디스플레이, 두께 9.6mm, 무게 360g의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에 4200mAh(8시간 가용)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다. 삼성 V210 1G CPU를 채용, 16G의 기본 내장메모리에 16G의 외장메모리가 추가 제공되며, 512M 램, 800MHz 의 그래픽 CPU, 높은 해상도(1024*600) 등 가격 대비 최고 수준의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올킬 태블릿 노트’와 패키지로 구성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이어폰 SL49’은 빅뱅, 2NE1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해 일명 ‘빅뱅 이어폰’으로도 불리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의 제품이다. 이 브랜드는 미국의 힙합 뮤지션 루다크리스(LUDACRIS)와 AV전문기업 시그네오(SIGNEO)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모델 ‘SL49’는 빅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다. 현재 옥션에서 14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중고음의 음향,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주는 IN-EAR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세련된 블랙 컬러가 제공될 예정이다.
‘올킬 태블릿 노트’와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이어폰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발송된다. 태블릿PC의 사후 서비스는 ‘삼보 서비스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 제품에 미리 설치된 ‘옥션 앱’을 통해 10% 모바일 할인쿠폰을 4월 20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깜짝 혜택도 제공된다.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다운로드 후 1달 안에 사용하면 된다.
옥션 디지털가전담당 정재명 이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또 다시 ‘올킬 태블릿 노트’를 2차 판매하게 되었다”며 “이번에는 고가의 브랜드 이어폰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IT 악세서리까지도 트렌디한 제품을 찾는 젊은 고객층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봄 샌드위치, 전문가에게 배워볼까?
· 하나은행,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 감귤값 급등..오렌지매출 바나나 눌러
· '종이학 접어주고 명품백 바라는 여자' 꼴불견 1위
· 맘 중의 맘을 찾아라! ‘맥클라렌 퀸 콘테스트’
· [라이벌 시대 여성복] ‘올리비아 로렌’ VS ‘올리비아 하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