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의 1등(1명)과 2등(3명)에게는 경품으로 벌리츠의 프리미엄 영어교습 수강권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의 ‘딸기플라워타트’, ‘블루베리파핑’ 등의 베리도넛 신제품이 포함된 6팩(pack)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스크래치를 긁으면 당첨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벌리츠 개인영어교습 1Level-Up 수강권(50Unit)을, 2등(3명)에게는 130만원 상당의 소수정예 그룹영어교습 수강권(64unit)을 증정한다. 3등에게는 던킨 베리 신제품 ‘스트로베리츄이스티’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벌리츠 등록 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시하면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늘(13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던킨도너츠의 강남본점, 광화문점, 시청역점, 홍대점을 비롯한 28개 직영점[1]을 통해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벌리츠 홈페이지(www.berlitz.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벌리츠 관계자는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이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신학기에 던킨도너츠와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벌리츠의 프리미엄 영어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히고, “벌리츠의 효과적인 교수법을 통해서 영어를 배우고 스스로 꾸준히 연습한다면 영어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될 것” 이라고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현재 벌리츠가 진행하고 있는 새 봄 맞이 얼리 버드 이벤트를 통해 3월 레벨패키지 등록 고객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스크래치 쿠폰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봄 샌드위치, 전문가에게 배워볼까?
· 하나은행,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 감귤값 급등..오렌지매출 바나나 눌러
· '종이학 접어주고 명품백 바라는 여자' 꼴불견 1위
· 맘 중의 맘을 찾아라! ‘맥클라렌 퀸 콘테스트’
· [라이벌 시대 여성복] ‘올리비아 로렌’ VS ‘올리비아 하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