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는 한우 목심으로 만든 고급 영양식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는 신선한 재료와 맛, 영양밸런스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제품은 부드럽고 쫄깃한 살코기만을 사용했으며 지방 함량이 적어 담백하다. 신선한 사과와 파인애플로 단맛을 살렸으며,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챙긴 특제소스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잡았다.
회사 측은 “신제품은 치솟는 물가에 외식 한번 하기 부담스러워진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호텔 레스토랑의 맛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과 간편식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식생활을 겨냥해 만든 다하누의 야심작”이라며,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을 주고 싶은 엄마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제품은 170g 한 팩으로 가격은 9,800원이다. 김포·영월의 다하누 매장과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 판교와 수진의 다하누 AZ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 입점도 협의 중에 있으며, 다하누 곰탕을 대한항공 국제선에 납품하고 있는 것처럼 이번 비프 스테이크 역시 고급 레스토랑에 완제품 형식으로 공급하는 것도 계획 중이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맛과 영양, 건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안심 먹거리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는 7성급 호텔 쉐프가 만든 스테이크를 우리집 식탁에서 즐기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만큼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100% 한우만을 사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선도하는 동시에 한우 소비 촉진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분 안에 ‘아기전용 완전정복’하면 선물 쏜다
· LPG중고차 몸값 40% 치솟아, 팔면 車테크
· 음식점 부가세, 이젠 따로 계산할 필요 없다
· 커피믹스 속 카제인, ‘인체 무해’
· 봄철 자외선, 똑똑하고 확실하게 차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