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은 이탈리아 가정식 토마토 스프 ‘미네스트로네’를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비법을 공개한다.
피자헛은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오전 11시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방송하는 쿠킹클래스 ‘맛있는 20분’의 일환으로, 토마토를 이용한 ‘미네스트로네’를 제안한다.
이탈리아어로 토마토 야채 스프라는 뜻의 ‘미네스트로네’는 이탈리아 가정집에서 먹는 매콤하고 향긋한 토마토 스프다. 만들기 간편할 뿐 아니라 비타민C가 풍부한 토마토를 주재료로 사용해 춘곤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피자헛 샐러드키친에 있는 크루통, 씬크래거나 피자 도우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방송 중에는 ‘맛있는 20분’을 시청하는 페이스북 팬(Fan)을 대상으로 돌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발 출제되는 퀴즈 정답을 실시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피자헛 시식권을 증정한다.
피자헛 마케팅팀 길연수 PR 매니저는 “피자헛의 봄 특별 메뉴 ‘미네스트로네’를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방송을 보고 폴 쉐프와 함께 ‘미네스트로네’를 만들면서 이번 봄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편에게 사랑받는 워킹맘 되려면?
· 봄의 여왕 ‘딸기’의 유혹이 시작됐다
· 직장인 79%, 회사에 히틀러 같은 ‘독재자’ 있다
· ‘해품달’ 한가인, 김유정 “드라마의 인연이 CF로”
· 톡톡 튀는 내 차 관리요령 '봄 나들이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