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주스’는 생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상큼함을 선사하는 생과일 주스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딸기 과육의 신선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새콤달콤한 딸기 젤라또를 넣은 ‘스트로베리 젤라또 에이드’와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는 기존 에이드와 라떼 제품에 딸기의 신선함을 더해 특별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비타민과 엽산 등 영양소가 풍부한 딸기 신제품을 통해 꽃샘추위와 황사로부터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4월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3,000점 이상의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면 정상 가격의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신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트로베리 요거트 젤라또 해피콘’을 증정한다.
▲ 엔제리너스커피도 딸기를 활용한 음료를 내놨다. 음료는 상큼한 맛이 살아있는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카페모카’, ‘스트로베리티’, ‘스트로베리 쉐이크’ 등 총 4종이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에 딸기시럽과 화이트 초코 소스를 더한 메뉴다. ‘스트로베리 카페모카’는 딸기시럽과 화이트 초코 소스, 에스프레소를 넣은 음료로, 진하고 쌉싸래한 커피맛과 달콤함이 조화롭다. ‘스트로베리티’는 은은하게 퍼지는 홍차에 깔끔한 딸기향이 더해졌다. ‘스트로베리 쉐이크’는 시원하고 달콤한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상큼하게 어우러진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PIC 사이판 4박5일 여행권 2인(3명)과 PIC 사이판 4박5일 숙박권 2인(2명)을 증정한다. 또 다나한 RG-II 화장품과 엔제리너스커피, 나뚜루, 크리스피크림도넛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3월 31일까지.
▲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봄을 맞아 딸기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얼음과 딸기를 함께 갈아 만든 ‘스트로베리 프라페’와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며 탄산까지 더해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에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또 카페네스카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딸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7잔의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원하는 딸기 음료 한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카페네스카페 마케팅팀 우재홍 팀장은 “면역력이 떨어지고 춘곤증 등으로 나른해지기 쉬운 계절이 봄”이라며, “고객들이 음료 한잔으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제철 과일인 싱싱한 딸기를 가득 담아 신제품을 내놨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양-동서 또 붙었다···이번에도 카제인?
· 아가방, 새봄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 쿠폰 모으면 경품에 기부 기쁨까지 드려요
· 영화 ‘러브픽션’ 공효진의 봄 스타일링 따라잡기
· 시세이도,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BB’ 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