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톨로지컬(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비 크림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제품 ‘뷰티 밤’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은 2005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최고의 비비 크림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아시아 시장은 물론 세계적인 화장품 유통업체인 ‘세포라(SEPHORA)’의 미국 160여개 매장에 비비 크림을 선보여 현지 언론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자르트 ‘뷰티 밤’은 공기보다 가벼운 스무딩 파우더를 ‘에어리 터치’ 기술을 통해 밀착력을 더욱 강화 시켜 피부의 패인 흔적, 트러블 자국 등과 같은 피부 결점과 울퉁불퉁한 굴곡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일 노르데나우의 의료용 광천수를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으며, 피부에 유해한 성분인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다이옥산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외부 오염 물질이나 스트레스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뷰티 밤 출시를 기념해 비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고수분 프라이머 실버라벨 리쥬비네이팅 아이디얼 프라이머가 내장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닥터자르트의 비비 크림은 이미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리뉴얼되는 뷰티 밤 제품들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하여 더욱 완벽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새로워진 뷰티 밤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중이니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는 몇 점 아빠일까?
· 유기농 화장품은 무조건 좋다? 피부 유해한 천연성분 공개
· 미혼女 절반, 결혼 늦는 이유 ‘경제적 부담 때문’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4월부터 최대 10% 가격인상
· 주요 온라인몰 유아동품 기획전, “엄마도 아기도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