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의 컬쳐 아웃도어 브랜드 ‘더도어(THE DOOR)’가 지난 15일 서초구 반포동에서 정식 매장 론칭을 성황리에 마쳤다.
더도어는 감각적인 소비생활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타겟으로 의류를 비롯한 캠핑용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브랜드인 만큼 한국의 기후나 지형에 적합한 기능성을 기본으로 한 제품을 출시한다.
유럽, 북미 등지의 사정을 반영한 고 기능성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편안함과 합리성을 강조하는 더도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도어 관계자는 “자연을 정복의 대상으로 삼기보다 소통하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것이 브랜드의 모토이자 가장 큰 특징”이라며 “특히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강남점을 선두로 문정점, 대전점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예정인 더도어는 앞으로도 컬쳐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외관과 더불어 매장 안에는 캠핑을 연상시키는 텐트와 오브제가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론칭 현장에는 전혜빈, 윤소이, 박정민, 하석진, 마리오, 모델 김효진을 비롯한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는 몇 점 아빠일까?
· 유기농 화장품은 무조건 좋다? 피부 유해한 천연성분 공개
· 미혼女 절반, 결혼 늦는 이유 ‘경제적 부담 때문’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4월부터 최대 10% 가격인상
· 주요 온라인몰 유아동품 기획전, “엄마도 아기도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