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유럽, 미주 등 장거리 노선의 여행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항공권 공동구매 및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 유럽 10개 도시 사전예약
올 여름에는 런던 올림픽으로 인해 유럽으로 가는 항공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하나투어는 런던,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등 유럽 10개 도시를 오는 6월까지 예약, 발권하는 사전예약고객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 0.1% 적립 외 2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면세점 선불카드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면 멀티어답터를 증정하고 해외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해준다.
▲ 하와이 항공권 공동구매
최근 허니문, 자유여행 등으로 각광받고 있는 하와이는 항공권 공동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4~6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과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노선 예약 시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공동구매 항공권은 62만원(TAX 제외)부터 예약 가능하다.
▲ 3월의 도시, LA
하나투어는 매월 인기 도시를 선정하여 항공권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3월의 도시는 미국 LA로, 오는 31일까지 3~6월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인천-LA 노선은 47만원(TAX 제외)부터 예약 가능한다. 또한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도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LA에 이어 4월의 도시에는 필리핀 마닐라, 5월에는 중국 북경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화장품 브랜드 숍] 미샤 VS 더페이스샵
· 아이사랑카드&다둥이행복카드로 알뜰하게 책 구입해요
· 봄철 안전산행, 좋은 등산화 고르기 부터!
· 미란다 커, 완벽한 S라인 매력 발산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따스한 봄볕에 피부 망가진다
· 할머니도 손쉽게… ‘스마트 유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