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BC은련카드 고객들이 국내 및 중화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왕대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C카드가 진행하는 “왕대박 이벤트”는 12월 31까지 진행되며 BC은련신용카드는 물론 BC은련체크카드 소지 고객들이 홍콩, 마카오에서 카드사용 시 10% 캐시백,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응시료 최대 10% 캐시백, BC투어 중화권 여행상품 5만원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BC은련카드로 홍콩 및 마카오의 은련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카드당 월 3만원 한도, 전월 사용금액 20만원 이상)
또한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응시료도 결제금액의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당 월 1만원 한도, 전월 사용금액 20만원 이상)
BC은련카드로 BC카드의 여행서비스인 BC투어(http://tour.bccard.com)에서 중화권(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폴 등 5개국) 여행상품 구매시에도 5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BC투어에서는 BC은련카드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 중화권 여행상품 5만원 할인 △ 중화권 호텔 1박 무료 (단, 3박 이상 시. 전월 사용금액 20만원 이상) △ 중화권 골프상품 1인 무료 및 공항 주차료 지원 서비스 (단, 4인 1팀 구성. 무료주차 지원금액은 최대 3만원)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화장품 브랜드 숍] 미샤 VS 더페이스샵
· 아이사랑카드&다둥이행복카드로 알뜰하게 책 구입해요
· 봄철 안전산행, 좋은 등산화 고르기 부터!
· 미란다 커, 완벽한 S라인 매력 발산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따스한 봄볕에 피부 망가진다
· 할머니도 손쉽게… ‘스마트 유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