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배우 한예슬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배우 한예슬이 카페베네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직접 미국 LA에 매장을 오픈하기로 한 것.
회사 측은 “2009년부터 최고의 스타인 한예슬을 모델로 기용, 해외 브랜드가 압도적이었던 국내 커피시장에서 토종커피전문점 돌풍을 일으켰다. 올해로 카페베네와 한예슬의 특별한 인연은 4년째 계속되고 있다”며, “평소 카페베네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던 한예슬은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카페베네의 글로벌 홍보대사를 자청하고 나섰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오픈할 카페베네 LA점은 재미교포인 한예슬이 LA에 매입한 건물에 들어설 예정이며, 올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와 함께해온 한예슬 씨가 토종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해외진출을 널리 알리고 응원하고자 LA에 매장 오픈을 제안했다”며, “올해를 카페베네 해외진출 원년으로 삼고, 세계 각국에 카페베네 브랜드를 알려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베네는 한예슬과 모델 재계약을 마치고, 남자 모델로는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을 발탁했다.
카페베네는 “다양한 매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예슬과 장근석을 앞세워 세계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화장품 브랜드 숍] 미샤 VS 더페이스샵
· 아이사랑카드&다둥이행복카드로 알뜰하게 책 구입해요
· 봄철 안전산행, 좋은 등산화 고르기 부터!
· 미란다 커, 완벽한 S라인 매력 발산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따스한 봄볕에 피부 망가진다
· 할머니도 손쉽게… ‘스마트 유아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