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오는 28일까지 모니터 그룹인 ‘프레쉬 제니’ 7기 15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활동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이며 연령에 상관없이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남ㆍ여 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프레쉬 제니’는 제품 품평 및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및 제품 개발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생활 속 올바른 화장 문화를 전파할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소비자 설문조사, 제품 품평 및 후기 작성, 오프라인 모임 참여 등 마케팅 활동 전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제품개발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원은 제니스웰닷컴(www.zeniswell.com)에서 이메일 접수를 통해 선발하며 선발된 ‘프레쉬제니’에게는 매월 모니터 제품 증정,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제품 구매 시 30% 할인, 향후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발은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고 매월 1회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을 우선으로 하며 29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가 공개된다.
제니스웰 박순영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모니터요원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개발 및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 활발한 활동과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기저귀의 변신, 기능성 높이고 디자인은 살리고
· 7% 우대금리 적금 저신용자 1만명 추가
· 2030 女 절반 이상, ‘데이트 비용은 예의상 내는 척만’
· 공정위, SPC ‘파리크라상’ 가맹점 불공정 행위 조사
· ‘명품관H’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 건보법시행령 개정...임신 진료비지원금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