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두산동아와 손잡고 초중등 학생 대상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인 ‘올레 홈스터디’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레 홈스터디’는 검증된 유명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 및 교과서 집필진이 직접 만든 월간 교재를 통해 차별화된 교육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학과 영어의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 외에도 내신과목인 국어, 사회, 과학 과목의 우수한 강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1:1 맞춤 학습관리를 통해 학생 스스로의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이 배양된다는 특징이 있다.
‘올레 홈스터디’는 초등과정과 중등과정 두가지이며 ▲ 초등과정은 월 38,000원 가격으로 두산동아의 ‘백점맞는 아이’를 연 9회 걸쳐 받아볼 수 있으며, 월 100여 편의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고 ▲ 중등과정은 월 6만원에 우수 강사진의 동영상 강좌 수강과 내신과 시험에 특화된 두산동아의 전문 교재 4권이 제공(1년 약정 기준)된다.
KT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올레 홈스터디’ 오픈 기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계획했다. 올레 홈스터디 사이트를 블로그나 까페에 알리는 고객께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PC(아이패드2) 1대, 파리바게뜨 기프티콘(3천원상당) 50개를 증정할 계획이며, 체험 후 소감평을 달아주는 고객 2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천원상당)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유료가입 고객 1천명에게는 9,500원 상당의 두산동아 중간고사 기출 문제집을 증정할 계획이며, 이벤트 자세한 문의나 가입 문의는 1577-7111 혹은 올레홈스터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KT는 두산동아와 함께 3월 신학기를 맞아 어학앱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15일까지 올레마켓에서 진행한다. 두산동아의 ‘다국어 회화 11개국’, ‘다국어 회화 영중일’, ‘다국어 회화 아시아’, ‘다국어 회화 유럽’ 등 어학앱 4종을 30% 할인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구매한 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기저귀의 변신, 기능성 높이고 디자인은 살리고
· 7% 우대금리 적금 저신용자 1만명 추가
· 2030 女 절반 이상, ‘데이트 비용은 예의상 내는 척만’
· 공정위, SPC ‘파리크라상’ 가맹점 불공정 행위 조사
· ‘명품관H’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 건보법시행령 개정...임신 진료비지원금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