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여행사 넥스투어는 단독으로 동남아 각 도시별 인기 호텔에 대해 무료 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되는 지역은 홍콩, 방콕, 마닐라 3개 나라로 가장 인기가 높은 호텔 2개씩 선정했다.
▲ 홍콩 최고급 호텔 체인
홍콩에서 최고급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유명한 5성급 서비스의 하버 그랜드 홍콩(HARBOUR GRAND HONG KONG)의 경우 수페리어 하버뷰 룸 예약 시 디럭스 하버뷰 룸으로, 홍콩 최고의 럭셔리 트렌디 호텔인 더블유 홍콩(W HONG KONG)은 스펙타큘러 룸(SPECTACULAR ROOM) 예약 시 페뷸러스 룸(FABULOUS ROOM)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 방콕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리조트형 호텔
최고급 리조트형 호텔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반얀트리 방콕(BANYANTREE BANGKOK)의 디럭스룸 예약 시 프리미어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과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가격이 저렴해 인기가 높은 아이 레지던스 호텔 실롬(I RESIDENCE HOTEL SILOM)에 대해서도 룸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그랜드 디럭스룸 예약 시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 마닐라에서 가장 잘나가는 호텔
마닐라에서는 페닌슐라(PENINSULA)와 다이아몬드 호텔(DIAMOND HOTEL) 두 곳에 대해 예약 시 무료로 룸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넥스투어 관계자는 “여행을 함에 있어서 호텔 선택은 여행의 만족도를 좌지우지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행 선택 시 호텔의 만족도에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서비스의 객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드리고자 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동남아 각 도시의 최고급 인기호텔의 최상의 서비스를 느껴볼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 반얀트리 방콕]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기저귀의 변신, 기능성 높이고 디자인은 살리고
· 7% 우대금리 적금 저신용자 1만명 추가
· 2030 女 절반 이상, ‘데이트 비용은 예의상 내는 척만’
· 공정위, SPC ‘파리크라상’ 가맹점 불공정 행위 조사
· ‘명품관H’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 건보법시행령 개정...임신 진료비지원금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