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 레스토랑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이 제철 해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기존에 선보이던 해산물뿐 아니라 해산물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롤,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과거 고객들이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활어회나 대게 등 평소 맛보기 힘든 해산물 메뉴에 대해 매력을 느꼈다면, 최근에는 해산물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고 전했다.
피셔스마켓은 제철 해산물인 주꾸미를 매콤하게 양념해 그릴에 구워낸 ‘매콤 주꾸미’와 멍게 등 해산물 메뉴를 준비했으며 ‘매콤 불닭롤’, ‘후레이크롤 등 롤 4종, ‘토마토 파스타’와 ‘오징어 샐러드’ 등 샐러드 4종을 출시했다.
씨푸드오션은 봄이 제철인 주꾸미를 싱싱하게 즐길 수 있는 ‘주꾸미 숙회’와 ‘멍게’ 등 제철 해산물을 마련했고 문어 히라끼 초밥, 라따뚜이 롤 등 롤 4종, 새콤달콤한 석류 주스에 싱싱한 토마토와 딸기 등을 넣은 화채 ‘토마토 시노미’ 등을 내놨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씨푸드 레스토랑들이 해산물 메뉴를 주종으로 하고 있지만, 가족 단위 고객이나 단체 고객이 많다 보니 다양한 종류의 메뉴에 대한 고객 요구가 있어 메뉴 구성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씨푸드 레스토랑의 장점을 살리면서 메뉴를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은 5월 31일까지 신메뉴를 맛본 후, 개인 블로그에 시식 후기를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비밥' 공연티켓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밀폐용기] 락앤락 vs 글라스락
· 제사 때문에 시댁과 갈등? 이렇게 푸세요
· 봄에는 면역력 올리는 ‘옐로우 푸드’ 드세요
· 서태지, 살아있는 전설이 되다
· 스마트폰으로 신용카드 업무 다 할수 있어요
· 습식 공기청정기, 사용 안할 땐 비워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