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21일 저녁 서울 종로구 본점 4층 강당에서 주부 및 동반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재테크 강좌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강좌에서는 주부로서의 인생 설계와 올바른 재테크 방법, 재무 상담 등이 진행됐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언니의 독설’ 저자인 김미경 W-인사이츠(insights) 대표가 참석해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는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문 투자컨설턴트의 재테크 강의와 1:1 재무상담이 뒤를 이었다.
이날 남편과 함께 강좌에 참석한 주부 서지원 씨(관악구 보라매동, 28)는 “평소 만나보고 싶었던 명사의 강연도 듣고, 관심만 많았던 재테크에 대한 일반 상식뿐만 아니라 실질적이고 유용한 팁을 얻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주부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테크 강의와 재무상담 등 향후 또 다른 주제로 진행될 강좌에도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소매금융마케팅을 총괄하는 안현희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말 많은 주부들이 재테크에 대해 높은 관심과 학습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 자리를 마련해 우리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토대로 삼고자 한다”고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주부 대상 재테크 강좌는 3월 21일에 이어, 4월 2일 오후 7시, 4월 4일 오후 3시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밀폐용기] 락앤락 vs 글라스락
· 제사 때문에 시댁과 갈등? 이렇게 푸세요
· 봄에는 면역력 올리는 ‘옐로우 푸드’ 드세요
· 서태지, 살아있는 전설이 되다
· 스마트폰으로 신용카드 업무 다 할수 있어요
· 습식 공기청정기, 사용 안할 땐 비워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