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의 생일 파티 및 가족 행사를 위해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 – 키즈 메뉴’를 출시했다.
불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의 ‘라 쁘띠 파티’는 출시된 이래, 집들이 음식, 직장인의 회식, 가족 나들이용으로 큰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 30분전에 조리하여 전달되며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되며 모든 식기 도구까지 제공되어 별도 준비 없이 즉석 파티가 가능해 고급스러움뿐 아니라 간편함까지 갖춘 상품이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라 쁘띠 파티 – 키즈 메뉴’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희망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낮은 칼로리와 저염도의 유기농 재료로 만든 메뉴로 구성하였다. 10인분에 18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라 쁘띠 파티 키즈 메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마토 소스의 소시지 베이컨 롤’, ‘과일을 곁들인 탕수육’, ‘오븐에 구운 닭다리 구이’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캐릭터 케익’까지 제공한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는 라 쁘띠 파티 키즈 메뉴 런칭을 기념해 4월 30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경우, 맛있는 피칸 파이를 선물한다.
특급호텔의 셰프가 만든 요리로 아이가 좋아하는 파티를 해 줄 수 있는 ‘라 쁘티 파티’는 원하는 날짜 최소 3일전에는 주문해야 하며, 고객이 업장(델리)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해야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년간 라면값 담합, ‘농심 올리면 따라 올려’
· 싱글족 노린 꼬마 제품, ‘불티나네’
· 눈 건강 지키려면 ‘9가지’ 기억하세요
· 김연아, 맥주 CF 점령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 칙칙한 다크서클, 유형별 솔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