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주말 가족여행, 패키지로 묶어 실속도 챙겨요

입력 2012-03-27 09:24:09 수정 2012-03-27 09:37: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날이 많이 풀리면서 가까운 공원이나 전국 유명 봄꽃 여행지로 향하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올 3월부터 시행된 초중고교 주 5일 수업제의 영향으로, 가족이 함께 주말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늘었다.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여행은 일반 여행과는 구분될 수밖에 없는 터. 자녀의 연령이나 교육적인 측면 등 자녀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이에 투어익스프레스가 자녀 와함께 떠나기 좋은 이색가족여행상품을 추천했다.

▲ 꿈과 희망의 여행! 키자니아+롯데월드호텔 패키지

키자니아는 원하는 현실세계의 직업을 직접 체험하고, 돈의 가치도 배울 수 있는 직업체험 테마파크이다. 병원/약국, 소방서, 은행, 백화점, TV스튜디오 등 현실 세계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운전면허 시험장, 빌딩등반 같은 재미있는 체험도 가능하다.

만 3세부터 16세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모든 시설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2/3사이즈로 만들어졌다. 잠실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용이하며, 롯데월드와 인접하여 주말에 1박 2일로 두 가지 시설을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오는 4월 30일까지 롯데월드 내 입점해 있는 호텔 롯데월드와 키자니아 가족권(성인2매, 어린이2매)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 구매 시 호텔 내 실내수영장, 남성사우나, 휘트니스센터 무료이용 및 기타부대시설 할인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 역사도 배우고, 꽃놀이도 즐기는 경주여행!

보다 교육적인 여행을 원한다면, 불국사, 천마총 등 천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경주로 떠나보자. 1일 씨티투어 이용시 경주 박물관과 불국사, 국립경주박물관, 안압지, 천마총 등을 전문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이 맘 때에는 다양한 봄 꽃, 특히 벚꽃이 만개하여 장관을 연출하기 때문에 꽃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경주까지의 KTX왕복티켓과 경주 코모도호텔 1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KTX 이용 시 신경주역까지 3시간밖에 소요되지 않아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힐링 여행!

학교와 집, 학원, 컴퓨터 앞에만 앉아있던 아이들에게 생생한 자연을 맛 보여줄 수 있는 제주도로 떠나보자. 롯데호텔제주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을 더욱 건강히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 올레길을 탐험하는 힐링트레킹 프로그램은 2박 이상 투숙 시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향과 힐링 음악을 만날 수 있는 비치라운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오설록 프리미엄티를 취향대로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캠핑존, 사우나, 키드월드 등 다양한 시설이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롯데호텔 2박과 렌터카 패키지를 판매한다. 예약 시 더라운지힐링 음료권 2매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패션 액세서리] 브루노말리 VS 질 스튜어트
· 불황에 강한 역세권, 분양시장의 영원한 블루칩
· 황사로부터 내 아이 지키는 법
· 보챌 때마다 젖 먹은 아이, IQ 높아
·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과 연관 있다
· 소녀시대 서현 올 블랙 공항패션 “시크한 뉴욕커 변신”
입력 2012-03-27 09:24:09 수정 2012-03-27 09:37:4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