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로 잘 알려진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이탈리안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을 새롭게 런칭했다.
‘에이프릴 마켓’은 자연의 모든 생명체가 태동하는 4월의 싱그러움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독특한 컨셉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가공 및 조리 과정을 최소화시켜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
메뉴로는 화덕에 구운 시금치 피자, 골뱅이 파스타, 전복 파스타 등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음식들을 선보인다. 또한 바삭바삭한 생감자 프렌치프라이 ‘메가크런치’, 매운 칠리목살 튀김과 담백한 단호박 샐러드 ‘칠리목살 단호박 샐러드’ 등의 애피타이저가 준비됐으며, 두유로 만든 쉐이크 위에 단팥과 미숫가루 약간의 떡을 얹은 ’두유 쉐이크 빙수’, ‘애플파이 아이스크림’, 콩가루와 찰떡을 얹은 달콤한 콤포테토스트와 수제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이른 봄날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디자인과 자연적인 색감을 사용한 조명의 밝기로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에이프릴마켓 관계자는 “너무 많은 양념과 조리법을 쓰면 모든 음식의 맛이 비슷해지므로 재료 각각의 신선한 맛을 살리기 위해 최소한의 조리법을 추구하고 있다”며, “각각의 재료들은 또 계절이 바뀜에 따라 색다른 맛이 가미돼 고객들로부터 놀라운 경험이라는 극찬을 듣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패션 액세서리] 브루노말리 VS 질 스튜어트
· 불황에 강한 역세권, 분양시장의 영원한 블루칩
· 황사로부터 내 아이 지키는 법
· 보챌 때마다 젖 먹은 아이, IQ 높아
·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과 연관 있다
· 소녀시대 서현 올 블랙 공항패션 “시크한 뉴욕커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