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줄 뽀통령 치즈가 나왔다.
서울우유는 어린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치즈를 즐길 수 있도록, 뽀로로 캐릭터를 포장에 도입한 어린이 치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뽀로로가 좋아하는 칼슘왕치즈’와 ‘뽀로로가 좋아하는 플레인치즈’ 2종으로, 영양은 높이면서 치즈 본연의 맛과 향은 순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뽀로로가 좋아하는 칼슘왕치즈’는 자연치즈 75%에 어린이의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우유 칼슘 2%와 치커리 식이섬유 1.5%를 함유해 치즈의 부드러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겼다. 특히 슬라이스 치즈 1장으로 1일 칼슘 기준치의 29%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어린이들의 부족한 칼슘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이다.
‘뽀로로가 좋아하는 플레인치즈’는 자연치즈 80%에 배, 사과, 바나나 농축액을 넣어 치즈나 과일을 즐겨먹지 않는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두 제품은 뽀로로 캐릭터를 넣은 패키지를 활용하고, 합성보존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등 어린이들이 일상 속에서 치즈 제품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서울우유 치즈마케팅팀 정하민 부장은 "‘뽀로로가 좋아하는 치즈’ 제품 2종은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은 물론 눈높이까지 고려한 맞춤형 제품”이라며, “특히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뽀로로를 패키지에 도입하고, 맛과 향을 순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이 먹고 싶은 치즈를 만드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패션 액세서리] 브루노말리 VS 질 스튜어트
· 불황에 강한 역세권, 분양시장의 영원한 블루칩
· 황사로부터 내 아이 지키는 법
· 보챌 때마다 젖 먹은 아이, IQ 높아
·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과 연관 있다
· 소녀시대 서현 올 블랙 공항패션 “시크한 뉴욕커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