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는 배우 ’김수현’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24일 무교점 매장에서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광고 촬영장에는 김수현의 광고촬영 소식을 접한 인근 시민들이 매장 부근으로 모여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 커피를 마시는 김수현의 로맨틱한 모습은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호응과 남성 스태프들의 질투를 사며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엔제리너스커피의 아늑하고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강조한 내용으로, 김수현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표정을 통해 엔제리너스커피만의 감성적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아냈다.
또한 김수현의 광고 속 모습과 더불어, 공개 미정인 다양한 상황과 앵글을 전개함으로써 영상의 흥미를 높였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커피를 방문하게 되는 주요한 이유 중 하나가 쾌적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라는 소비자 의견을 토대로 광고 컨셉을 잡아 제작하게 됐다”며, “특히 주요 소비층인 20~30대에게 인기 높은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 부드럽고 감성적인 김수현의 이미지를 광고에 담아 ‘대표 감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대중들에게 친숙한 배우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을 앞세운 엔제리너스커피의 새로운 TV광고는 4월 1일부터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촬영장 에피소드 및 이미지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입유모차 배짱가격, 한국에서만 ‘2배’
· [토종의 반격 SPA 브랜드] 춘추전국시대 도래하나
· 食업계, 소비자 희망사항 들어야 팔린다
· 요리 관심 많다면 ‘주부 모니터’ 신청하세요
· 언제나 새것처럼! ‘스마트한 가방 보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