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은 3월 31일 전 세계적 소등 캠페인 ‘지구를 위한 한 시간, Earth Hour’ 참여를 독려하고자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Earth Hour’ 운동은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전등을 소등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 캠페인이다. 2007년 세계자연보호기금(WWF)의 주도하에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됐다.
상하목장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이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찰칵! 지구의 휴식시간’을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1일 Earth hour에 가족들과 함께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에 동참하고, 인증 사진을 상하목장 페이스북(http://facebook.com/organicsnagha) 또는 매일유업 트위터(http://twitter.com/freshmaeil)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상하목장 선물 세트와 유니세프 기념 머그컵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4일 별도 공지한다.
상하목장 유기농팀 이인기 팀장은 “유기농은 자연 그대로의 정직한 먹거리를 뜻한다. 상하목장은 지구의 소중함을 깨닫는 것이 진정한 유기농 실천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해 환경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며, “많은 이들이 자발적으로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에 참여해 지구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입유모차 배짱가격, 한국에서만 ‘2배’
· [토종의 반격 SPA 브랜드] 춘추전국시대 도래하나
· 食업계, 소비자 희망사항 들어야 팔린다
· 요리 관심 많다면 ‘주부 모니터’ 신청하세요
· 언제나 새것처럼! ‘스마트한 가방 보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