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프랑스 대표 온천수 유기농 화장품 ‘종작(JONZAC)’을 4월 1일 오후 1시 30분 론칭한다.
‘오떼르말종작(EAU THERMALE JONZAC)’은 프랑스의 유기농 코스메틱 분야의 리더로 평가 받는 ‘레아 나뛰르(LEA Nature)’가 개발한 브랜드로, 프랑스의 유명 온천지인 샤랑트마리팀(Charente-MARITIME)에 위치한 종작 온천수와 유기성분으로 제품을 직접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종작 온천수는 피부가 제 기능을 하는데 필요한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재생, 진정, 항염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종작 온천수로 제조한 종작은 프랑스 최초의 온천수 유기농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에코서트, 코스메비오와 같은 유기농 국제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지구환경 단체인 “1 for the planet member”에 가입하여 매년 수익의 1%를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1일 론칭 방송에서는 종작의 리하이드레이트(Rehydrate) 수분 라인으로 워터스프레이 300ml, 에센스 50ml, 리치크림 50ml, 아이크림 15ml, 유기농 비누 2EA 구성을 10만 8천원에 판매한다.
특히, 종작의 워터스프레이는 100% 종작 온천수로 제조되어 피부의 재생과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며, 무향료와 저자극성 제품이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상품을 담당하는 박소영 MD는 “최근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기농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종작은 천연 온천수 유기농으로 제조해 믿을 수 있을 수 있는 제품이며, 효과도 뛰어나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s 애슐리
· 양돈협회 돼지고기 공급 중단, ‘무관세로 뿔났다’
· 워킹맘도 전업맘과 친해지고 싶어요!
· 경기맘 D라인 패션쇼 참가 ‘임산부 모델’ 모집
· '새봄맞이 직거래장터' 전국 확대 개장
· 차인표 효과? 기부 문화 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