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이 色다른 하우스파티 전문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을 개장한다.
오스티엄은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오픈을 기념해 '벨라 에디 컬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광명시와 인근지역의 신혼부부 및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 향상을 위한 문화행사이다.
베리굿 정리컨설팅의 윤선현 대표가 ‘시간과 공간을 바꾸는 정리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하루 15분 시간의 투자로 정리습관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정돈된 우리집을 기대한다면 참가 신청을 서두르자. 신청은 벨라오스틴 카페나 전화(02-6112-7858)로 하면 된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사랑스런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는 물론, 회갑 칠순 등의 부모님 행사, 그리고 각종 소규모 모임과 기업 세미나 공간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인테리어부터 ‘로맨틱’과 ‘모던 클래식’ 컨셉을 적용하는 등 최신 트랜드를 반영했다. 하우스파티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식음료 역시 오스티엄이 자랑하는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가 직접 구성을 책임지는 등 오감이 만족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영양식으로 준비된다.
또한 6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예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예약고객에게는 럭셔리 돌상 무료, 식대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주어진다. 오스티엄은 올 하반기부터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벨라오스틴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s 애슐리
· 양돈협회 돼지고기 공급 중단, ‘무관세로 뿔났다’
· 워킹맘도 전업맘과 친해지고 싶어요!
· 경기맘 D라인 패션쇼 참가 ‘임산부 모델’ 모집
· '새봄맞이 직거래장터' 전국 확대 개장
· 차인표 효과? 기부 문화 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