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8600과 MBC수목드라마 ‘더킹투하츠’가 깜짝 놀랄만한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삼성지펠은 지난 21일부터 방영된 새 MBC수목드라마 ‘더킹투하츠’의 등장인물인 ‘항아의 팔길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항아의 팔길이 맞추기’는 그랑데스타일8600이 선보인 새로운 광고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퀴즈로, 극중 재하(이승기)가 제안한 ‘항아의 팔길이 맞추기’에 도전하면 추첨을 통해 지펠 모델 이승기가 초대하는 재하와 항아의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지펠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12일까지 계속되며 응모자 중 25명을 추첨하여 동반1인을 포함한 총 50명을 ‘재하와 항아의 특별이벤트’에 초대한다. 당첨자 발표는 드라마 촬영일정에 따라 개별공지 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재하와 항아의 특별이벤트’가 어떤 내용일지 정말 궁금하다”며 “항아의 팔길이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등 이전에 없던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펠이 ‘더킹투하츠’와 준비한 새로운 광고와 프로모션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쏟아지고 있다.”며, “재하와 항아의 특별한 이벤트에서 현장의 감동을 느끼고 드라마 출연진도 만날 수 있는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의 봄날은 갔다’ 전국 아파트값 3주 연속 하락
· 시에나 밀러 vs 유리, 동서양 패셔니스타의 대결..승자는?
· 이것만은 알고 자르자! 얼굴형에 따른 헤어 커트 팁
· 성인 절반이상, ‘거짓말? 관계 유지 때문에 한다’
· 피부미인이 되는 지름길? 올바른 클렌징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