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평점 10점 만점에 9.9점을 받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하일권 작가의 웹툰 『목욕의 신』이 스크린으로 옮겨진다.
하일권 작가는 최근 영화사 ‘문와쳐’(대표이사 윤창업)와 『목욕의 신』을 영화화하는 계약에 최종 사인했다. 향후 드라마화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목욕의 신』은 신의 손을 가진 남자 ‘허세’가 빚 독촉에 시달리다가 ‘금자탕’에서 목욕 관리사들을 만나면서 이 세계에 입문하는 내용을 그린 코믹 만화다. 꿈과 현실 사이에서 길 찾기를 하는 동시대 젊은이들의 고민을 작가 특유의 유머와 감성으로 재치 있게 녹여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연재 당시 줄곧 최고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하일권 작가를 스타 작가의 반열에 올려놓은 화제작이다. (2011 제10회 독자만화대상 온라인만화상 수상작)
‘웹툰의 신’, ‘하신’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차세대 대표주자로 꼽히는 하일권 작가는 외모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는 청소년들의 성장기 『삼봉이발소』로 파란을 일으켰다. 또한 그의 작품 『3단합체 김창남』, 『안나라수마나라』, 『두근두근거려』 등 대부분이 영화나 연극으로 속속 옮겨지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완결된 최근작 『목욕의 신』은 등장인물들의 캐릭터가 확실하고, ‘몸짱 꽃미남들의 때밀이 배틀’이라는 초유의 소재 또한 남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여, 영화로 보고 싶은 작품 1순위로 급부상하며 제작사들의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의 봄날은 갔다’ 전국 아파트값 3주 연속 하락
· 시에나 밀러 vs 유리, 동서양 패셔니스타의 대결..승자는?
· 이것만은 알고 자르자! 얼굴형에 따른 헤어 커트 팁
· 성인 절반이상, ‘거짓말? 관계 유지 때문에 한다’
· 피부미인이 되는 지름길? 올바른 클렌징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