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는 4월 한 달간 세계 최초의 황금빛 라거 맥주 필스너 우르켈의 전용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맥주 전문점과 바(Bar) 등 전국 주요 판매처에서 필스너 우르켈을 4병 이상 마시는 소비자에게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회사 측은 “수입 맥주 시장이 급성장하고 소비자의 입맛이 까다로워지면서 전용잔으로 맥주를 즐기고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늘고 있다"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세계 맥주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최초의 라거 타입 맥주이자, 깊고 강한 끝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최고 품질 맥주로 인정받고 있는 필스너 우르켈의 맛을 전용잔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맥주 전용잔은 열전도율이 낮아 온도에 따라 맛이 쉽게 변하는 맥주의 온도변화를 늦춰주고, 맥주를 따르는 과정에서 적당한 거품을 만들어 빠른 산화를 막아준다.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은 길고 유연한 곡선 모양의 플루트(Flute)형으로 필스너 우르켈의 빛깔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풍부한 탄산에서 끊임없이 올라오는 기포를 눈으로 볼 수 있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거품이 빨리 사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좁게 만들어진 폭은 맥주를 따를 때 맥주의 산화를 막아 최고의 맛을 유지시켜준다. 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주공장 '필젠스키 프레즈드로이'의 성문 이미지를 잔에 각인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밀러 측 관계자는 “필스너 우르켈을 비롯한 수입 맥주를 즐길 줄 아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용잔은 이미 맥주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기본 사항”이라며, “친구, 연인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필스너 우르켈도 마시고, 최고의 맛을 유지시켜주는 전용잔을 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베이비스킨케어] 존슨즈 베이비 VS 궁중비책
· 날씬한 몸매 원한다면 자궁 먼저 다스려라
· 공효진 파워! 화보 공개 후 판매량 500% 오른 상품은?
· 원빈-강소라, 첫 화보촬영 사진 공개“어떻게 찍어도 그림!”
· 브랜드 성공전략, 끊임없는 영역 확장이 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