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는 멀티샵 스킨랩플러스는 오는 18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이란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네츄럴 브랜드 꼬달리와 함께 성공적인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스킨랩플러스는 더 큰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자외선이란 주제를 가지고 봄맞이 뷰티클래스를 이어간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자외선 차단법과 봄 간절기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고 입점브랜드 중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터토마스로스와 함께 한다. 30만원 상당의 정품 증정이라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스킨랩플러스 김준헌 본부장은 "봄볕이 비치기 시작했고, 이제 본격적으로 썬 제품을 고객들이 찾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이번 뷰티클래스에 참석하여 자외선에 대한 이야기와 피부 고민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1시, 4시 시간별 15명 인원으로 2시간 정도 진행이 예정된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봄맞이 케이터링과 함께, 참석자에게는 피터토마스로스의 최고 인기상품 버핑비즈와 언링클 정품을 포함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스킨랩플러스 매장에서는 피터토마스로스 뷰티클래스 행사를 기념하여 16일부터 22일 까지 피터토마스로스 전 상품을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뷰티클래스 문의는 강남 신세계 스킨랩플러스 매장 (02-3479-6060) 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아웃도어] 착한가격으로 고객 사로 잡는다
· 일교차 심한 봄, 식품 보관은 어떻게?
· 매일유업, 식약청 미등록 원료 사용 ‘첫두유’ 회수조치
· 입맛 살리는 봄맛 ‘멀리서 찾지 마세요’
· 여배우들, ‘같은 옷 다른 느낌’의 비결은? 개성 살린 컬러 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