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제1회 모바일 브랜드 대상 종합쇼핑몰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GS샵(http://m.gsshop.com)에서는 4월6일(금)부터 15일(일)까지 지방시, 발리 등 인기 명품 10개 모델을 선정해 최고 33%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275만원에 판매 중인 ‘지방시 나이팅게일백 미디엄’은 32% 할인된 186만1500원, 195만원짜리 ‘지방시 판도라백 스몰’은 26.3% 할인된 143만6500원에 판매된다. ‘나이팅게일백’은 힐러리 더프, 올슨 등 헐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공현주, 김민희등국내패셔니스타들도즐겨드는‘지방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며 ‘판도라백’은 ‘고소영백’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발리 남성 반지갑’은 33% 할인된 23만9200원이다. 적립금, 연간할인권, 신용카드 추가 할인 등 개인별 추가 혜택을 이용하면 더욱 알뜰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기간 중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모바일GS샵’ 애플리케이션을 신규로 다운받은 모든 고객에게 연간할인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연간할인권은 GS샵 상품 구매시 결제액의 5%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포인트로 쿠폰, 적립금, 포인트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아웃도어] 착한가격으로 고객 사로 잡는다
· 일교차 심한 봄, 식품 보관은 어떻게?
· 매일유업, 식약청 미등록 원료 사용 ‘첫두유’ 회수조치
· 입맛 살리는 봄맛 ‘멀리서 찾지 마세요’
· 여배우들, ‘같은 옷 다른 느낌’의 비결은? 개성 살린 컬러 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