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이탈리아식 아이스디저트 ‘스노우앤(Snow&) 생과일 그라니떼’를 출시했다.
그라니떼(granite)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에서 유래된 이탈리아식 전통 얼음 디저트다. 화강암이란 뜻의 프랑스어로 얼음 결정체의 모습이 화강암을 닮았다고 해 이름 붙여졌다.
‘스노우앤 생과일 그라니떼’는 요거트 분말 대신 유산균이 풍부한 생(生) 요거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마다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이 100억 마리 이상 들어있으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얼음을 얼릴 때 공기를 주입시켜 얼음의 투명도를 높이는 ‘에어공법’과 동결 속도를 느리게 해 얼음을 더 단단하게 하는 ‘완만동결방식’ 등 첨단 제빙기술을 사용했다. 모든 얼음은 3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지하암반수로 만든다.
제품은 달콤한 블루베리와 딸기 토핑이 얹혀진 ‘스노우앤 생과일 그라니떼 베리’와 상큼한 망고, 딸기 토핑이 들어간 ‘스노우앤 생과일 그라니떼 오렌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풀무원식품 얼음신사업부 신상연 PM은 “‘스노우앤 생과일 그라니떼’는 생과일과 요거트의 상큼함이 돋보일 뿐 아니라 칼로리도 100kcal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2일부터 23일까지 ‘스노우앤 그라니떼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 상사에 대한 사연과 업무 분야, 팀원 수 등을 풀무원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에 남기면 된다. 직장 상사의 인증샷을 남기면 가산점을 주며, 10명을 선발해 ‘스노우앤 생과일 그라니떼’ 2박스를 사무실로 보내줄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캠핑용품] 코베아 VS 콜맨
· 김수현 임시완···누나 마음 여는 연하남 스타 뜬다
· 2030女 절반이상 외모 관리하는 男에 호감 느껴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가장 중요한 태교는? ‘음식’
· 프랜차이즈 가맹점, 월평균 425만원 수익
· 아이들과 함께 ‘그림잔치’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