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따로 또 같이’ 싱글•커플 마케팅이 뜬다

입력 2012-04-13 09:34:14 수정 2012-04-13 14:35:1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5년 동안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는 최재원씨(32세)는 최근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어 행복한 고민 중이다. 반면에 2년째 솔로로 지내는 이민숙씨(28세)는 올 봄에는 꼭 커플이 되기 위해 지인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하느라 바쁘다. 이렇듯 연인과의 데이트하기 좋은 봄이 찾아온 지금 유통업계에서는 커플과 싱글을 위한 마케팅이 한창이다.

▲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지원합니다!

사랑이 싹 트는 봄을 맞아 색다른 데이트를 꿈꿀 커플들을 대상으로 한 데이트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한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4월의 맞아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좋은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27만 9천원, 반지는 29만 9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1부 다이아몬드 기획전’을 실시하고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제공하는 ‘Date Mate 미니골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Date Mate 미니골드’는 1부 다이아몬드 주얼리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커플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데이트를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관람권과 둘만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63빌딩 ‘터치 더 스카이’ 레스토랑 식사권, 푸른 바다와 하늘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의 노천 스파 이용권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증정된다.

경제적인 가격과 파격적인 이벤트로 벌써부터 온라인 상에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미니골드 ‘1부 다이아몬드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미니골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매진 될 수 있다.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커플을 대상으로 하는 봄 소풍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봄소풍을 떠나야 하는 이유와 재미있는 커플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자동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리솜 스파캐슬 W 러브패키지와 블랙스미스 상품권이 제공된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17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연인과의 기억에 남는 봄 나들이를 하고 싶다면 블랙스미스 봄 소풍 커플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싱글들은 위한 파티를 개최합니다!

4월 14일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즐기지 못한 솔로들이 자장면을 먹는 블랙데이다. 하지만 혼자라고 우울해 할 필요가 없다. 봄을 맞이해 인연을 찾는 흥미로운 파티가 싱글들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라운지 바 ‘조이’에서는 14일 ‘블랙데이’에 솔로들을 위한 ‘솔로 탈출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솔로 탈출 파티’는 솔로들의 소중한 인연 만들기를 위한 커플 메이킹 이벤트, 전문 DJ가 선보이는 80~90년대 뮤직 리믹스 쇼, 댄스팀의 스페셜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로 구성되며 경품행사를 통해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디럭스 숙박권, 뷔페 ‘훼밀리아’ 식사권, 모엣샹동 샴페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화려한 솔로들만의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솔로 탈출 파티’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입장료는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시그니쳐 칵테일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4월 13일 서울 여의도 ‘대한생명 63 아트홀’에서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 특집 미팅 파티’ 행사를 실시한다.

블랙데이 하루 전인 13일에 개최해 블랙데이 당일에는 성사된 커플들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블랙데이 특집 미팅 파티’는 20∼30대 싱글 남녀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계를 놀라게 한 화제의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관람과 스피드 미팅이 더해져 솔로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듀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30대 미혼 남녀 40명(남녀 각20명)을 선발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커피전문점] 커피도 ‘메이드 인 코리아’가 대세
· 칼로리 쏙 뺀 ‘슬림푸드’ 배우러 오세요
· ‘버스커버스커’ 일본에서도 통할까?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엄마의 자리를 되찾고 싶어요!
· 20대도 부러워할 40대 꽃중년의 스타일링 따라잡기

입력 2012-04-13 09:34:14 수정 2012-04-13 14:35:1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