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식전문 브랜드 ‘미소야’에서 새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지원을 한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총 16부작의 월, 화 드라마로 오는 16일 SBS 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순재·정영숙과 같은 노년층배우뿐만 아니라 SS501의 김형준과 개그맨 김기열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인기 웹툰 작가 강풀이 연재한 순정만화 시리즈 중 하나로 2010년 영화로도 제작돼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잔잔한 감동과 함께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였다. 반면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들의 사랑이야기 뿐만 아니라 연령별 커플이 등장하는 시나리오가 추가돼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웹툰과 영화가 연이어 인기를 끌어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작지원을 밝힌 ‘미소야’는 다양한 일본식 간편 요리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일식 브랜드다. 미소야 관계자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웹툰과 영화를 통해 크게 감동받았던 작품이다. 이번 계기로 좋은 작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비자 원하는 대로’, 가전은 진화한다· 초보자도 쉽게 만드는 ‘옥상 텃밭’ 노하우· 패셔니스타 공효진 VS 구은애, 파티 패션 승자는 누구?· '예방접종 주간' 맞아 선물 펑펑 쏜다· 춘곤증엔 ‘봄나물’이 보약… 온라인몰 관련기획전 인기
입력 2012-04-16 14:40:42
수정 2012-04-16 14: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