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은 4월 17일부터 26일까지 ‘스무디킹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5’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무디 다이어트’는 3주 동안 하루 한 끼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쉽고 간편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다.
특히 과일과 기능성 파우더를 블랜딩한 스무디를 마시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해 건강도 챙길 수 있다. 또 하루 두 끼는 평소와 같이 식사를 하기 때문에 식단조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체험단은 다이어트 팁과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스무디를 추천해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스무디 라지 사이즈 1잔과 기능성 파우더 인핸서 한 스푼을 추가해 하루 한 끼를 스무디로 대체한다.
회사 측은 “특히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5는 보다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기 위해 슈퍼 모델 출신의 송다은 요가 강사도 함께 한다.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스무디를 즐겨 마시는 송다은 씨가 스무디 다이어트와 함께 하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요가 동작을 제안할 예정이다. 송다은 씨가 선보이는 요가는 스무디킹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스무디킹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체험단 신청은 스무디킹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 매거진 보그걸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7일부터 10일간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은 5월 2일부터 3주 동안 스무디킹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스무디 다이어트를 경험하게 된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유선화 과장은 “스무디킹 다이어트 체험단은 짧은 기간 동안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체중 조절을 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며, “이번 시즌5 체험단은 송다은 씨와 함께 전문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시즌 참가자들이 더 높은 체중 감량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스트라이프부터 체크패턴까지! 이제훈 수트룩 종결자 등극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만성피로, 무엇이 문제일까
· 스토케, 80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가족이 함께하는 농업체험, 서울시 ‘그린투어’ 참여자 모집
· 천연기념물센터, ‘어린이 자연유산 체험 프로그램’ 운영